이니스프리, 브랜드 로고 변경… '현대적 자연주의' 강조

입력 2018-10-01 09: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브랜드 로고(BI)를 변경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BI 리뉴얼은 '제주', '진정성' 등 그동안 사랑받은 브랜드 DNA를 유지하면서 더 현대적인 자연주의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을 나타냈다.

이니스프리는 복잡한 그래픽 요소를 배제하고 브랜드를 보다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심플한 로고 타입으로 변경하고 제주 자연을 상징하는 비자림의 짙은 녹음의 색을 더해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자 하는 진정성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신규 BI는 이날부터 브랜드 광고, 고객 커뮤니케이션, 제품 디자인, 옥외 및 매장 인테리어 등에 적용한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이번 BI 변경은 브랜드 리뉴얼의 첫 단추"라며 "BI뿐만 아니라 제품과 고객 경험 등 모든 부분에서 새로워진 브랜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유니클로부터 K리그까지…온 세상이 '헬로키티' 천국? [솔드아웃]
  • '쯔양 협박' 논란에 검찰도 나섰다…'사이버 렉카' 수사 착수
  • 갤럭시Z 플립6·폴드6, 사전판매 시작…온·오프 최저가는 어디?
  • 이젠 최저임금 1만 원 시대…내년 1.7% 오른 1만30원 확정
  • 비트코인 채굴 난이도 반감기 시기로 회귀…“매도 주체 채굴자”
  • 끊이지 않는 반발…축구지도자협회, 홍명보 선임한 정몽규에 사퇴 요구
  • 일본 ‘방위백서’…20년 연속 ‘독도는 일본 땅’ 기술
  • 200년 만의 '극한 폭우', 깨어보니 이웃집이 사라졌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712,000
    • -2.05%
    • 이더리움
    • 4,340,000
    • -2.16%
    • 비트코인 캐시
    • 490,200
    • +0.91%
    • 리플
    • 666
    • +5.88%
    • 솔라나
    • 191,300
    • -5.2%
    • 에이다
    • 565
    • +1.62%
    • 이오스
    • 731
    • -2.14%
    • 트론
    • 192
    • +1.05%
    • 스텔라루멘
    • 130
    • +3.1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200
    • +0.09%
    • 체인링크
    • 17,510
    • -3.69%
    • 샌드박스
    • 420
    • -1.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