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온슈어 "카톡으로 문의하세요"

입력 2018-08-28 14: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화생명은 다이렉트보험 전용채널인 온슈어에 '라이브챗'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8일 밝혔다.

라이브챗은 카카오톡 또는 웹채팅을 통한 상담서비스다. 보험은 혼자서 상품 내용을 파악해 가입하기 어려워 대부분의 고객이 콜센터에 문의를 하는 점에 주목해 개발됐다.

고객은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상담 탭을 클릭하고 보험상품, 가입상담, 계약관리 등의 질문 유형을 선택 후 질문을 남기기만 하면 된다. 상담시간인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문 상담원에게 직접 연결돼 실시간채팅이 이뤄진다. 상담시간 이외에는 자주묻는질문(FAQ)에 대한 답변이 미리 등록돼 있어, 쉽게 답변을 찾아 볼 수 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트렌드에 맞춰 다이렉트상품뿐만 아니라 일반 상품에 대한 상담도 카카오톡 또는 웹채팅을 통해 진행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제공=한화생명)
(제공=한화생명)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유니클로부터 K리그까지…온 세상이 '헬로키티' 천국? [솔드아웃]
  • '쯔양 협박' 논란에 검찰도 나섰다…'사이버 렉카' 수사 착수
  • 갤럭시Z 플립6·폴드6, 사전판매 시작…온·오프 최저가는 어디?
  • 이젠 최저임금 1만 원 시대…내년 1.7% 오른 1만30원 확정
  • 비트코인 채굴 난이도 반감기 시기로 회귀…“매도 주체 채굴자”
  • 끊이지 않는 반발…축구지도자협회, 홍명보 선임한 정몽규에 사퇴 요구
  • 일본 ‘방위백서’…20년 연속 ‘독도는 일본 땅’ 기술
  • 200년 만의 '극한 폭우', 깨어보니 이웃집이 사라졌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496,000
    • -1.95%
    • 이더리움
    • 4,324,000
    • -2.35%
    • 비트코인 캐시
    • 490,300
    • +1.43%
    • 리플
    • 656
    • +4.46%
    • 솔라나
    • 190,400
    • -5.18%
    • 에이다
    • 567
    • +2.35%
    • 이오스
    • 729
    • -1.88%
    • 트론
    • 192
    • +1.05%
    • 스텔라루멘
    • 129
    • +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600
    • -0.28%
    • 체인링크
    • 17,430
    • -3.54%
    • 샌드박스
    • 420
    • -1.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