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코리아, ‘캐딜락코리아’로 사명 변경… 브랜드 정체성 강화 차원

입력 2018-07-26 1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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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엠코리아가 26일 캐딜락코리아로 사명을 공식 변경했다고 밝혔다. 브랜드명으로 사명을 변경하는 것은 캐딜락 해외 진출국 52개 가운데 최초다.

캐딜락은 지난해 82% 성장률을 기록하며 전 세계 판매율 ‘톱5’를 기록했다. 이번 사명 변경을 계기로 한국 시장에서 캐딜락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 및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김영식 캐딜락코리아 사장은 “지엠 그룹 전 계열사의 핵심 기술이 집약된 캐딜락의 한 차원 높은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사명변경을 추진했다”라며 “이번 사명변경은 캐딜락의 추가도약을 위한 발판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정체성 강화는 물론 독자노선 방침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캐딜락코리아는 사명변경과 더불어 고객들에게 전방위적 캐딜락 브랜드 경험기회를 제공하기위해 지난해 높은 호응을 얻은 복합 문화체험 공간 ‘캐딜락 하우스 서울’을 다음달 재오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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