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는 22일 애널리스트 황제개미가 현 증시의 대응전략과 1분기 어닝 시즌에 맞춘 IT/자동차/건설/증권/조선/철강 등의 낙폭과대 실적 호전주를 비롯, 급등 흐름이 예상되는 바이오 테마와 한미FTA 협상과 관련한 수혜 종목을 공개하는 무료특집방송을 오후 8~9시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더욱이 황제개미는 지난 15일 무료특집방송을 통해 고수익 예상주로 LG화학/현대통신 등을 제시, 동 종목이 각각 9%, 8% 상승하며 개인투자자들의 수익률 향상에 일조한바 있어 이번 무료특집방송에 더욱 비상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황제개미는 이와 관련해 "미 서브프라임 모기지 부실과 관련한 경기침체/신용경색이 여전히 시장에 악재요인으로 부각되고 있기는 하지만, 현 시장은 부정적이기 보다는 긍정적으로 접근, 고수익 실현을 위한 충분한 사전전략을 세워야 하는 중요한 시기라는 점에서 무료특집방송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황제개미는 현 시장을 긍정적으로 접근해야 하는 이유로 "신정부의 기업친화적 정책들로 인한 기업환경개선, 한미FTA로 인한 한국경제 레벨업 기대감, 미 금리인하의 효과 반영시기 도래, 환율 등 거시경제지표로 인한 수출주에 유리한 환경조성, 미 증시와 국내 증시의 의미 있는 되반등 연출" 등을 꼽으며 "현 시점은 철저하게 핵심 주도주와 재료 보유주을 엄선해 수익 확보에 주력해 볼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더욱이 지난 주말 미 증시도 안정을 되찾는 흐름을 연출하며 박스권 상단을 뚫어내는 강세 흐름이 나왔고, 국내 증시 역시 21일 장에서 1800P를 강하게 돌파하며 마감해 강세장의 흐름을 보여주고 있는 바 현 장세를 실질적인 고수익 창출의 기회로 삼아 볼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하이리치는 이에 대해 애널리스트 황제개미는 최근 시장의 맥을 짚는 증권방송을 통해 지난 3월 80% 가량의 수익률을 확보하는 한편, 4월 들어서는 현재까지 약 40%의 확정수익률과 30%의 평가수익률을 기록하며 총 70% 이상의 수익률을 기록 중으로 이를 통해 4월 4번째 주 하이리치 베스트 전문가로 선정됐다며 안정적인 고수익을 체험하고자 하는 개인투자자라면 황제개미의 무료특집방송을 반드시 시청해 볼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또한 하이리치는 무료회원 가입시 제공하고 있는 20만원 상당의 'VIP방송이용권 4매'를 활용, 애널리스트 황제개미를 비롯, 상도, 이성호 소장 등의 명품증권방송을 직접 체험해 볼 것을 권했다.
VIP방송이용권은 하이리치 VIP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비공개 핵심주도주, 개별테마주 등의 특급정보를 여과 없이 확인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실질적인 고수익 체험을 가능하게 해 줄 절호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