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삼계탕’, 출시 일주일 만에 10만개 완판

입력 2018-07-09 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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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해마로푸드서비스)
(사진제공=해마로푸드서비스)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암스터치가 선보인 삼계탕 가정간편식(HMR)이 출시 일주일 만에 10만 개가 팔였다.

맘스터치는 지난달 21일 출시된 ‘맘스터치 삼계탕’이 일주일 만에 초도 물량 10만 개가 모두 조기 품절됐다고 9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처음 선보이는 가정간편식 제품임을 고려해 당초 초복(17일)까지로 판매 기간을 잡고 초도물량을 산정했지만, 예상을 뛰어넘는 빠른 판매 속도에 10만 개를 추가 생산키로 했다”고 설명했다.

맘스터치 삼계탕은 100% 국내산 닭에 찹쌀, 인삼, 대추를 넣고 긴 시간 우려내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7000원이 채 안 되는 저렴한 가격 대비 푸짐한 양과 높은 품질로 인기를 얻었다. 또 굳이 대형마트를 가지 않더라도 전국 1000여 개 매장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는 접근성과 편리성도 한몫한 것으로 보인다.

제품은 크기에 따라 대중삼계탕(800g), 소중삼계탕(600g) 2종으로 나뉘며 가격은 각각 6900원, 4900원으로 특수 매장 등 일부 매장을 제외한 맘스터치 전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맘스터치 운영본부장 김주한 상무는 “맘스터치 삼계탕’ 가맹점의 추가 비용 부담 없이 주 3회 원재료를 전국 매장에 공급하는 기존 물류 시스템을 활용해 뛰어난 품질은 물론, 가격 경쟁력까지 모두 사로잡을 수 있었다”며 “고객과 점주들의 성원에 힘입어 초복을 앞두고 점차 판매 수량과 매장을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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