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 개설

입력 2018-06-14 15: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차가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자동차만의 브랜드 정체성이 담긴 현대 브랜드 컬렉션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을 개설했다. (사진제공=현대차)
▲현대차가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자동차만의 브랜드 정체성이 담긴 현대 브랜드 컬렉션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을 개설했다. (사진제공=현대차)

현대자동차가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정체성이 담긴 현대 브랜드 컬렉션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collection.hyundai.com)’을 개설했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고객들이 현대자동차만의 특별한 가치를 일상생활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왔다.

특히, 미국의 신발 브랜드 탐스(TOMS)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드라이빙 슈즈를 비롯해 보스턴백, 숄더백 등의 패션·잡화 컬렉션과 초경량 우산, 차량용 방향제, 텀블러 등 생활·레저 컬렉션은 운전 상황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의 활용도가 높아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았다.

현대 브랜드 컬렉션은 기존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 위치한 브랜드숍 및 현대자동차 본사 1층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으나 이번 온라인숍 개설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온라인숍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제품 구매 및 배송 조회가 가능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 개설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보다 친근하게 현대자동차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온라인숍을 통해 현대자동차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 컬렉션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단독 실손청구 전산화 구축비 분담률 손보 75 생보 25 가닥
  • 티메프 “12월까지 M&A”…성공은 ‘글쎄’
  • "추석 연휴, 뭐 볼까"…극장은 베테랑2 '유일무이', OTT·문화행사는 '풍성'
  • 한글 적힌 화장품 빼곡...로마 리나센테 백화점서 확인한 'K뷰티 저력’ [가보니]
  • 단독 맘스터치, 국내서 드라이브스루 도전장…내달 석수역에 문 연다
  • 세계를 움직이는 팝스타, 트럼프와 적이 된(?) 이유 [이슈크래커]
  • ‘최강야구’ 영건 전원 탈락…‘KBO 신인드래프트’ 대졸 잔혹사 [요즘, 이거]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09:1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336,000
    • +1.04%
    • 이더리움
    • 3,178,000
    • +0.57%
    • 비트코인 캐시
    • 448,700
    • -1.6%
    • 리플
    • 758
    • +4.99%
    • 솔라나
    • 182,900
    • +2.12%
    • 에이다
    • 480
    • +0%
    • 이오스
    • 677
    • +1.5%
    • 트론
    • 205
    • -1.44%
    • 스텔라루멘
    • 128
    • +1.5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100
    • -2.91%
    • 체인링크
    • 14,540
    • +3.49%
    • 샌드박스
    • 348
    • +0.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