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롯데·신라 주요 면세점 입점…“유통채널 확대로 소비자 접점 강화”

입력 2018-05-29 10: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연내 주요 오프라인 면세점 3곳 추가 입점 검토 중

(사진제공=휠라)
(사진제공=휠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면세점에 진출하면서 유통채널을 다각화한다.

휠라코리아는 이달 초 롯데소공동면세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 이어 지난 26일 신라장충동면세점에 입점, 휠라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휠라는 이에 앞서 지난 3월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등 온라인 면세점에 먼저 입점했는데, 초기 이용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면세 사업도 순항이 예고되고 있다.

현재 휠라는 온∙오프라인 각 3개씩 총 6개의 면세점 채널을 통해 휠라를 비롯한 휠라 키즈, 휠라 언더웨어 등 총 3개 브랜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휠라를 대표하는 의류 및 신발과 키즈 패션, 언더웨어에 이르는 다채로운 상품군으로 면세 이용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는 6월 중으로 오프라인 면세점 내 '휠라 골프' 브랜드 제품군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휠라의 면세점 판로 확대는 유커를 비롯한 해외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 및 쇼핑 패턴에 기인했다. 최근 한국을 찾는 여행객이 중국뿐 아니라 해외 각 지역으로 확대되고 있는 데다가 휠라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 또한 해외에서 고르게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휠라 관계자는 "국내 주요 면세점 채널 입점은 1992년 브랜드의 국내 론칭 이후 처음”이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 구매 채널 확대를 위해 연내 추가 오픈도 검토 중에 있는 등 유통채널 다각화로 소비자 접점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월 매출 KFC의 3배…일본 MZ 홀린 K엄마 손맛 ‘맘스터치 시부야점’ [르포]
  • 일본 난카이 대지진 불안 속 태풍까지…여행 취소 이어져
  • 코로나19 재유행 조짐에…백신‧진단키트 수혜
  • 침묵했던 안세영의 입장 "선수들 경제적 보상 누려야…스폰서 풀어달라"
  • 최소 인원으로 역대 최다 타이 금메달 달성…종합 8위 [파리올림픽]
  • 임종룡 "전 CEO 부당대출 절박한 심정으로 사과...환골탈태 할 것"
  • '월드스타 과즙세연 등장' 방시혁과 미국 만남썰 푼 BJ과즙세연 라방 현장
  • 증시가 급락하면 공모 시장도 침체한다? 공모주는 ‘독자노선’
  • 오늘의 상승종목

  • 08.12 14:1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348,000
    • -3.81%
    • 이더리움
    • 3,576,000
    • -3.69%
    • 비트코인 캐시
    • 472,400
    • -4.53%
    • 리플
    • 791
    • -4.12%
    • 솔라나
    • 201,800
    • -7.35%
    • 에이다
    • 466
    • -5.28%
    • 이오스
    • 666
    • -2.63%
    • 트론
    • 180
    • +0%
    • 스텔라루멘
    • 139
    • -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850
    • -5.88%
    • 체인링크
    • 14,150
    • -5.03%
    • 샌드박스
    • 357
    • -5.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