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학교, 사이버대학 브랜드 3년 연속 1위

입력 2018-03-23 10: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출처=경희사이버대학교)
(출처=경희사이버대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년 제20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20회를 맞이한 이번 K-BPI는 2017년 10월부터 2018년 1월까지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성인(만 15세 이상 60세 미만) 남녀 12,000명을 대상으로 220개 내외 산업군에 대해 조사, 발표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부문에서 총 506.1점을 획득해 지난 2016년과 2017년에 이어 사이버대학 부문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됐다. 특히 이미지(가격대비가치, 독특성, 활동성, 신뢰성)와 이용가능성(향후이용의향, 타인권유의향, 이용편리성), 호감도(대중성, 자기선호도)를 나타내는 브랜드 충성도 부문에서 타 사이버대와의 격차를 벌려 눈길을 끌었다.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는 지난 1999년부터 진행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진단평가 제도다. 국내 브랜드 진단평가 제도 중 가장 많은 기업·기관이 참여하며, 관리모델과 1:1 대면 면접조사 등을 통해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평가제도로 알려졌다.

김혜영 경희사이버대 부총장은 “공신력 있는 조사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3년 연속 1위를 달성해 기쁘다”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우리 경희사이버대는 경희대와의 온·오프 융합교육, 산·관·연 연계협력 등을 통한 획기적인 교육 혁신을 추진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K-코인 신화 위믹스…신화와 허구 기로에 섰다 [위메이드 혁신의 민낯]
  • [르포]유주택자 대출 제한 첫 날, 한산한 창구 "은행별 대책 달라 복잡해"
  • 한국 축구대표팀, 오늘 오후 11시 월드컵 3차예선 오만전…중계 어디서?
  • 연세대 직관 패배…추석 연휴 결방 '최강야구' 강릉고 결과는?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9.10 13:2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6,857,000
    • +3.1%
    • 이더리움
    • 3,176,000
    • +1.79%
    • 비트코인 캐시
    • 433,500
    • +4.18%
    • 리플
    • 725
    • +0.97%
    • 솔라나
    • 180,800
    • +4.03%
    • 에이다
    • 460
    • -1.29%
    • 이오스
    • 666
    • +2.62%
    • 트론
    • 209
    • +0%
    • 스텔라루멘
    • 126
    • +2.4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450
    • +4.26%
    • 체인링크
    • 14,110
    • +0.57%
    • 샌드박스
    • 341
    • +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