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美 시장 본격 진출...'얼타' 매장 최고급존, K뷰티 브랜드로 최초 입점

입력 2018-03-08 09: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마몽드가 본격적인 미주 시장 진출에 나선다.

아모레퍼시픽은 프리미엄 브랜드 마몽드가 지난 5일(현지시각) 미국 최대 뷰티 유통업체인 얼타(ULTA)에 입점했다고 8일 밝혔다.

1991년 론칭한 마몽드는 꽃의 생명력에 대한 전문적인 연구를 통해 여성에게 아름다움을 전하던 브랜드로, 2005년 중국을 시작으로 태국(2016), 말레이시아(2016), 싱가포르(2017)에 연달아 진출해 아시아 시장을 공략했다. 이후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미주 시장 진출을 준비해 왔다.

마몽드는 미주 시장 진출에 앞서 현지 소비자들에 대한 분석과 사전 상품 테스트를 통해 ‘로즈 워터 토너’와 ‘페탈 퓨리파잉 버블 마스크’ 등의 주력 상품을 포함, 스킨케어 21개와 메이크업 6개 등 총 27개 품목을 선정했다.

얼타는 미국 전역에 약 1000개의 화장품 전문 매장을 운영하며 최근 북미 시장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마몽드는 이번에 200개의 얼타 매장에 입점했으며 향후 입점 매장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다.

송진아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디비전 상무는 “마몽드가 얼타의 프레스티지(최고급) 존에 들어가는 최초의 K 뷰티 브랜드”라며 “꽃의 생명력을 제품에 담아낸 마몽드만의 브랜드 정체성이 최근 자연주의 브랜드에 대한 선호가 높은 미국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고프코어? 러닝코어!…Z세대가 선택한 '못생긴 러닝화'의 정체 [솔드아웃]
  • 추석 연휴 첫날 귀성길 정체…서울→부산 7시간 10분
  • 아이폰 16 사전 예약 돌입…혜택 큰 판매처는 어디?
  • 추석 연휴 TV 특선영화 총정리…'서울의 봄'·'범죄도시3'·'시민덕희' 등
  • 의대 수시모집에 7만2000명 몰려…'의대 투자'는 기대ㆍ우려 맞서
  • '베테랑 2' 개봉일 50만 명 동원…추석 극장가 '독주' 시동
  • "물가 무서워요" 추석 연휴 장바구니 부담 낮춰 주는 카드는?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427,000
    • +3.35%
    • 이더리움
    • 3,247,000
    • +2.98%
    • 비트코인 캐시
    • 444,700
    • +0.5%
    • 리플
    • 774
    • +1.04%
    • 솔라나
    • 185,300
    • +2.6%
    • 에이다
    • 482
    • +0.63%
    • 이오스
    • 671
    • +0.15%
    • 트론
    • 199
    • -2.45%
    • 스텔라루멘
    • 12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800
    • +1.73%
    • 체인링크
    • 15,210
    • +5.92%
    • 샌드박스
    • 346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