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새봄 맞아 새로운 TV광고 선보여

입력 2008-03-18 09: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카드는 새로운 모델과 함께 롯데포인트를 주제로 봄 광고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카드 모델로서 이미 친숙한 무한도전 멤버들이 새롭게 롯데카드 모델로 기용된 김아중에게 롯데 어디서나 현금처럼 쉽게 쓸 수 있는 롯데포인트 사용법을 전수하는 내용이다.

롯데카드는 작년 하반기부터 ‘포인트 사용’에 초점을 맞춘 롯데포인트 광고 캠페인을 전개, 포인트 소진율이 94%(작년 12월말 기준)까지 올라가는 등 사용이 활발하게 이루어 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광고를 통해 롯데카드는 롯데 어디서나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롯데포인트’만의 독보적인 혜택을 다시 한번 강조하고 포인트 사용처를 구체적으로 알려주고 있다.

롯데카드의 롯데포인트는 쇼핑·외식·생활문화 분야의 다양한 사용처에서 원하는 대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로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면세점, 롯데홈쇼핑, 세븐일레븐, 롯데호텔,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TGIF, 롯데리아, 롯데닷컴, 롯데카드몰, 크리스피크림도넛, 엔제리너스커피, 나뚜루, 롯데스카이힐CC, 토이저러스에서 사용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술 게임이 빌보드 입성예고…로제 ‘아파트’ 속 한국 술 문화 [해시태그]
  • 금값은 '최고치' 찍고, 비트코인은 '장밋빛 전망'…어디에 투자할까요? [이슈크래커]
  • 요동치는 글로벌 공급망...‘분절화’ 심화에 다각화 절실 [기후가 삼킨 글로벌 공급망]
  • MZ가 칼퇴한다고요?…"부장님이 더 일찍 퇴근" [데이터클립]
  • 의료계 참여가 성공 관건인데…의무 불이행해도 패널티 없어[편해지는 실손청구]
  • 또다시 밀린 한국시리즈…23일 오후 4시 1차전 서스펜디드 게임으로 재개
  • AI 지각생 카카오의 반격 …제2의 카톡 ‘카나나’로 승부수
  • ‘수익 업고 튀어’…늘어나는 상장사 공개매수, 묘수와 꼼수 사이[공개매수의 이면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0.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572,000
    • -0.76%
    • 이더리움
    • 3,627,000
    • -2.08%
    • 비트코인 캐시
    • 494,500
    • -2.27%
    • 리플
    • 736
    • -2.77%
    • 솔라나
    • 232,000
    • +1.67%
    • 에이다
    • 499
    • +0.6%
    • 이오스
    • 667
    • -1.91%
    • 트론
    • 220
    • +2.33%
    • 스텔라루멘
    • 131
    • -1.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600
    • -3.06%
    • 체인링크
    • 16,910
    • +5.36%
    • 샌드박스
    • 375
    • -3.8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