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뉴욕 '파라곤스포츠' 입점…美 소비 시장 공략 본격화

입력 2017-11-13 10: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블랙야크)
(사진제공=블랙야크)

아웃도어 기업 블랙야크가 미국 소비시장 공략에 나선다.

블랙야크는 미국 대표 스포츠 용품 매장인 파라곤 스포츠(Paragon Sports)에 입점해 기능성 글로벌 컬렉션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유니온스퀘어의 본사 매장과 자사 온라인몰을 운영 중인 파라곤 스포츠는 100년이 넘는 전통을 가진 뉴욕 최대 규모의 스포츠 용품 매장으로 국내 브랜드로서는 블랙야크가 최초의 입점 사례다.

블랙야크는 기능성을 극대화한 ‘글로벌 컬렉션’을 해외 진출의 주력 아이템으로 내세우며, 신소재, 신기술로 무장한 프리미엄 아웃도어 의류를 선보일 계획이다. 주요 제품은 입체 패턴과 열 손실 차단을 위한 인슐레이션 매핑 기법을 적용해 활동성과 보온성을 극대화 한 ‘하이브리드 다운 재킷’과 동일 무게 대비 강철보다 약 15배 강한 다이니마(Dyneema) 소재를 사용한 74g의 초경량 ‘이머전시 재킷’ 등이 있다.

박창훈 블랙야크 해외영업팀장은 “이번 파라곤 스포츠 입점과 함께 독일 최대 스포츠 용품 유통점 ‘글로버 트로터’, 일본 대형 편집숍 ‘빔스’ 등 각국 주요 거점의 대표 매장을 중심으로 유통망이 확대되면서 현지인들은 물론 세계 각국 사람들에게 블랙야크를 알릴 수 있는 채널이 될 것으로 본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연휴에도 이렇게 덥다고요?…10년간 추석 날씨 어땠나 [해시태그]
  • “축구장 280개 크기·4만명 근무 최첨단 오피스” 中 알리바바 본사 가보니 [新크로스보더 알리의 비밀]
  • 법원, ‘티메프’ 회생 개시 결정…“내달 10일까지 채권자 목록 제출해야”
  • 단독 직매입 키우는 ‘오늘의집’…물류센터 2000평 추가 확보
  • 최초의 ‘애플 AI폰’ 아이폰16 공개…‘AI 개척자’ 갤럭시 아성 흔들까
  • "통신 3사 평균요금, 알뜰폰보다 무려 3배 높아" [데이터클립]
  • 삼성 SK 롯데 바닥 신호?… 임원 잇따른 자사주 매입
  • 문체부 "김택규 회장, 횡령ㆍ배임 사태 책임 피하기 어려워"
  • 오늘의 상승종목

  • 09.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457,000
    • +3.29%
    • 이더리움
    • 3,187,000
    • +1.11%
    • 비트코인 캐시
    • 439,300
    • +4.3%
    • 리플
    • 729
    • +1.11%
    • 솔라나
    • 182,800
    • +3.92%
    • 에이다
    • 464
    • +0.22%
    • 이오스
    • 662
    • +1.22%
    • 트론
    • 206
    • -0.96%
    • 스텔라루멘
    • 126
    • +1.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250
    • +9.41%
    • 체인링크
    • 14,220
    • -2.34%
    • 샌드박스
    • 344
    • +1.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