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탁결제원, 찾아가는 ‘고객행복 파랑새팀’ 출범

입력 2017-07-25 11: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한국예탁결제원
▲사진제공=한국예탁결제원
한국예탁결제원은 고객 현장을 직접 찾아가 서비스하는 ‘고객행복 파랑새팀’을 출범하고 활동을 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고객행복 파랑새팀은 업무전문가, IT 전문가, 변호사 등으로 맞춤 구성돼 고객밀집지역별․고객유형별․업무이슈별로 고객을 직접 찾아가며 운영될 예정이다. 이날 첫 번째 활동으로 서울 여의도에서 중구로 본사를 옮긴 미래에셋증권과 대신증권 등을 미래에셋증권 본사에서 만나 고객의견과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예탁결제원 고객행복센터 관계자는 “본사 부산이전에 따라 환경이 변화하고, 증권의 복잡화와 금융기관 간 합병 증가 등으로 업무의 전문성이 증가했다”며 “고객의 불편과 애로 사항을 미리 해결해 업무의 효율과 안정성을 증대하겠다”라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kt 위즈, 새 역사 썼다…5위팀 최초로 준플레이오프 진출
  • '흑백요리사' 요리하는 돌아이, BTS 제이홉과 무슨 관계?
  • 뉴진스 민지도 승요 실패…두산 여자아이돌 시구 잔혹사
  • 尹대통령, 6~11일 아세안 참석차 필리핀‧싱가포르‧라오스 순방
  • 건설업계·부동산 전문가 75% "서울 아파트값 계속 오른다"…지방은 상승 "어려워"
  • 일본 신임 총리 한마디에...엔화 가치, 2년 만에 최대폭 곤두박질
  • 외국인 8월 이후 11조 팔았다...삼바 현대차 신한지주 등 실적 밸류업주 매수
  • “대통령 이재명”vs “영광은 조국”…달아오른 재보선 [르포]
  • 오늘의 상승종목

  • 10.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835,000
    • -0.57%
    • 이더리움
    • 3,157,000
    • -3.66%
    • 비트코인 캐시
    • 427,000
    • +0.09%
    • 리플
    • 708
    • -9.46%
    • 솔라나
    • 183,900
    • -6.13%
    • 에이다
    • 458
    • -2.14%
    • 이오스
    • 623
    • -2.2%
    • 트론
    • 210
    • +1.45%
    • 스텔라루멘
    • 121
    • -2.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500
    • -2.14%
    • 체인링크
    • 14,180
    • -2.68%
    • 샌드박스
    • 323
    • -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