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첫 브랜드 체험관 '비트 360' 외관 공개…다음달 말 개관

입력 2017-05-31 12: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기아자동차)
(사진제공=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가 첫 브랜드 체험관을 선보인다.

31일 기아자동차는 다음달 말 개관을 앞두고 있는 복합 브랜드 체험 공간의 명칭과 외관을 최초로 공개했다.

새 브랜드 체험공간은 '비트 360'으로, 음악의 비트와 같은 두근거림과 남다른 울림을 고객에게 전달한다는 뜻을 담았다. 또한 제한적이고 단편적인 브랜드 체험에서 벗어나 360도 전방위에서 입체적으로 기아차 브랜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의미한다.

비트 360은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기아차 국내영업본부 1층에 570평 규모로 운영될 예정이다.

외관 디자인에는 최신 설계 기법인 ‘디지털 패브리케이션(Digital Fabrication)’을 적용, 기아차의 브랜드 방향성인 ‘또 다른 박동(A Different Beat)’과 공기의 흐름을 표현했다.

외벽의 7553개 모듈을 모두 다른 각도로 조정해 독특하고 입체적인 패턴을 구현해냈으며, 외부에서 건물을 바라보는 각도에 따라 외벽 패턴의 모양이 달라지도록 제작함으로써 기아차의 역동적이고 혁신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특히 브랜드 체험관은 공감과 참여, 소통의 가치를 바탕으로 기아차의 브랜드 감성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한 상징적 거점으로 마련됐다고 기아차 측은 설명했다.

이에 따라 체험관에서 기아차는 고객 맞춤형 체험 공간과 전문적인 브랜드 스토리 텔러, 신기술 기반의 디지털 교감 콘텐츠, 예술 커뮤니티 플랫폼 등을 갖춰나갈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의 첫 브랜드 체험관인 비트 360은 삶을 다채롭게 만든다는 방향성이 담긴 공간"이라며 "앞으로 비트 360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2024 추석 인사말 고민 끝…추석 안부문자 문구 총정리
  • 2024 추석 TV 특선영화(17일)…OCN '올빼미'·'공조2'·'패스트 라이브즈' 등
  • 한국프로야구, 출범 후 첫 ‘천만’ 관중 달성
  • 윤석열 대통령 “이산가족, 해결해야 할 가장 시급한 과제”
  • 트럼프 인근서 또 총격...AK소총 겨눈 ‘암살미수’ 용의자 체포
  • “자정 직전에 몰려와요” 연휴 앞두고 쏟아지는 ‘올빼미 공시’ 주의하세요
  • 추석 연휴 무료 개방하는 공공주차장은?…'공유누리' 확인하세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899,000
    • -0.5%
    • 이더리움
    • 3,104,000
    • +0.16%
    • 비트코인 캐시
    • 424,500
    • -0.07%
    • 리플
    • 786
    • +2.08%
    • 솔라나
    • 177,700
    • +0.68%
    • 에이다
    • 450
    • -0.66%
    • 이오스
    • 638
    • -1.39%
    • 트론
    • 201
    • +0%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700
    • +0.48%
    • 체인링크
    • 14,250
    • -1.11%
    • 샌드박스
    • 330
    • -0.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