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시그니처 매장 '볼륨 바이 달콤커피' 론칭

입력 2017-04-14 14: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 = 다날 제공)
(사진 = 다날 제공)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가 시그니처 브랜드 매장인 ‘볼륨 바이 달콤커피(Volume by dal.komm COFFEE·볼륨)’을 새롭게 론칭하고 전국 매장으로 확대한다는 미래 전략을 제시했다.

달콤커피 ‘볼륨’은 맛의 볼륨을 높이고, 음악의 볼륨을 높이고, 삶의 볼륨을 높인다는 의미로 지역 상권에 진입해 소비자에게 가깝게 다가가기 위한 달콤커피 첫 시그니처 브랜드 매장이다.

볼륨에서는 아날로그 LP를 통한 음악 감상이 가능하도록 편안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바리스타와 고객이 자연스럽게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도록 오픈형 바(bar) 형태로 인테리어를 구성했다.

또한 프리미엄 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기존 커피전문점에서 보기 힘든 사이폰 추출커피와 스페셜티 핸드드립 커피 등 고급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볼륨의 매장 이름은 영문 'Volume'에 지역 번지수를 표기함으로써 친근함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15일 첫 문을 연 달콤커피 볼륨 매장은 송파파크하비오점(Volume.111 by dal.komm)으로 해당매장에서 1만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머그컵을 증정(소진시까지)하는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예비신랑, 1억 모아놨으면…" 실제 결혼자금 저축액은? [그래픽 스토리]
  • 미국 기업들, ‘매그니피센트 7’ 의존도 줄이고 성장세 방점찍나
  • 2600 문턱 코스피, ‘단기 반등 끝’…박스권 장세 온다
  • 350억 부정대출 적발된 우리은행 "현 회장ㆍ행장과 연관성 없어"
  • 태권도 이다빈, 여자 67kg급서 동메달…2회 연속 메달 획득 [파리올림픽]
  • “PIM으로 전력 문제 해결”…카이스트 ‘PIM 반도체설계연구센터’, 기술·인재 산실로 ‘우뚝’ [HBM, 그 후③]
  • 우상혁, 육상 높이뛰기서 2m27로 7위에 그쳐…"LA올림픽서 메달 재도전" [파리올림픽]
  • [종합]잇따른 횡령에 수백 억 대 부실대출까지…또 구멍난 우리은행 내부통제
  • 오늘의 상승종목

  • 08.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835,000
    • -0.51%
    • 이더리움
    • 3,694,000
    • +0.46%
    • 비트코인 캐시
    • 484,200
    • -3.74%
    • 리플
    • 804
    • -4.17%
    • 솔라나
    • 211,000
    • -2.41%
    • 에이다
    • 482
    • -1.03%
    • 이오스
    • 672
    • -1.32%
    • 트론
    • 181
    • +0%
    • 스텔라루멘
    • 141
    • -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8,250
    • -2.1%
    • 체인링크
    • 14,710
    • -1.21%
    • 샌드박스
    • 367
    • -2.3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