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신건영은 다음달 중순 용인 죽전에 ‘휴먼빌’ 아파트 260가구를 분양할 예정이다.
죽전 휴먼빌은112.19㎡, 113.00㎡ 총 260세대의 중형규모의 단지로 구성되며, 첨단ㆍ안전ㆍ편리ㆍ공간활용 등을 테마로 초고속정보통신과 첨단 방범시스템 등이 구축돼있다. 아울러 넉넉한 수납시스템 등 입주자의 편리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테마형 시스템이 적용된다.
용인 죽전동은 2007년 12월 분당선 연장인 죽전역이 완성될 예정이고, 동백~죽전, 분당~수서 고속화도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특급 주거지역으로 꼽힌다.
이밖에 판교IC로의 진입이 용이해서 경부고속도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등 교통인프라도 매우 우수하다.
또한 인근에 수지고, 풍덕고, 죽전고, 성남외고 등 죽전 명문학군이 위치해 있어 교육 환경이 좋고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 등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수월하다.
탄천 근린공원 등 주변 공원이 풍부한 쾌적한 주변환경이 한결 여유로운 삶을 제공한다.
일신건영 관계자는 “죽전지역에 분양하는 휴먼빌 아파트는 분양가 상한제의 영향을 받지 않아 등기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고, 최고급 마감재가 적용되는 등 실수요뿐만 아니라 투자측면에 있어서도 매우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