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美 주택건설협회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공동 마케팅

입력 2017-01-11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는 미국 주택건설협회(NAHB)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공동 마케팅을 위한 협력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설립 75주년을 맞은 NAHB는 회원수가 14만 명 이상이며, NAHB 회원이 미국의 신규 주택 가운데 80% 이상을 지을 정도로 영향력이 크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올해 1년 동안 NAHB의 공식 파트너로서 75주년 마케팅에 참여한다. LG전자는 NAHB가 주최하는 행사는 물론 웹사이트, SNS, 각종 홍보물 등을 통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적극 알린다. 또 NAHB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각종 캠페인에도 참여할 계획이다.

LG전자는 미국 최대 인테리어디자이너 협회인 ‘ASID(American Society of Interior Designer)’와도 빌트인 가전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LG전자는 미국 빌트인 시장에서 주택 건축가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의 영향력이 매우 크다는 점을 감안해 NAHB, ASID 등 주요 단체들과 파트너십을 공고히 다진다는 전략이다. 이를 통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LG 스튜디오’ 등의 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를 지속 강화할 계획이다.

LG전자는 빌트인 영업 및 서비스 역량도 높인다. LG전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진입 매장 수를 전년 대비 2배 이상 늘리며 프리미엄 유통 영업망을 대폭 강화한다. LG전자는 지난 해 미국 최대 유통채널인 ‘베스트바이’의 프리미엄 유통채널 ‘퍼시픽 세일즈(Pacific Sales)’의 모든 브랜드숍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진입시키는 데 성공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 ‘시그니처 앳 유어 서비스(SIGNATURE AT YOUR SERVICE)’는 무상 보증 3년, 24시간 전용 콜센터 등 제품 설치부터 사후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LG전자 H&A사업본부장 송대현 사장은 “혁신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제품 리더십에 차별화된 마케팅을 더해 미국 프리미엄 빌트인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골드만, 경기침체 가능성 25%로 높여...“연준, 금리 올해 3차례 내린다” [미국 ‘R의 공포’ 본격화]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서머랠리 가고 ‘골드랠리’ 오나…패닉 증시에 안전자산으로 머니무브 [블랙 먼데이]
  • 코스피·코스닥 매도 사이드카 발동…'사이드카' 뜻은?
  • 40도까지 펄펄 끓는 한반도…광복절까지 폭염 지속된다
  • 공개 열애 14일 만…'7살 연상연하 커플' 황정음-김종규 결별 소식
  • 단독 배우 한예슬, ‘생활약속’ 모델료 청구 소송 승소…法 “6억6000만원 지급”
  • 말로는 ‘연금개혁’, 뒤에선 압력 행사 [연금개혁의 적-中]
  • 오늘의 상승종목

  • 08.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3,736,000
    • -13.98%
    • 이더리움
    • 3,227,000
    • -21.58%
    • 비트코인 캐시
    • 413,000
    • -18.78%
    • 리플
    • 650
    • -16.88%
    • 솔라나
    • 166,000
    • -18.07%
    • 에이다
    • 412
    • -18.9%
    • 이오스
    • 602
    • -16.74%
    • 트론
    • 172
    • -4.44%
    • 스텔라루멘
    • 115
    • -11.54%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410
    • -18.47%
    • 체인링크
    • 12,250
    • -25.89%
    • 샌드박스
    • 312
    • -20.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