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엘사이언스, 8년 연속 CCM 인증 획득

입력 2016-12-22 13: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에이치엘사이언스는 22일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과 평가를 하고 있다.

이로써 에이치엘사이언스는 2010년 소비자중심경영(CCM)을 도입한 후 지속적인 인식확산과 시스템 개선을 통해 4회 연속 (8년간) 획득했다.

에이치엘사이언스는 소비자 관점에서 제품을 개발-제조-판매해 제품판매 이후에는 소비자들의 불만을 해소하고 건의사항을 반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에이치엘사이언스는 매년 꾸준하게 기부 및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kt 위즈, 새 역사 썼다…5위팀 최초로 준플레이오프 진출
  • '흑백요리사' 요리하는 돌아이, BTS 제이홉과 무슨 관계?
  • 뉴진스 민지도 승요 실패…두산 여자아이돌 시구 잔혹사
  • 尹대통령, 6~11일 아세안 참석차 필리핀‧싱가포르‧라오스 순방
  • 건설업계·부동산 전문가 75% "서울 아파트값 계속 오른다"…지방은 상승 "어려워"
  • 일본 신임 총리 한마디에...엔화 가치, 2년 만에 최대폭 곤두박질
  • 외국인 8월 이후 11조 팔았다...삼바 현대차 신한지주 등 실적 밸류업주 매수
  • “대통령 이재명”vs “영광은 조국”…달아오른 재보선 [르포]
  • 오늘의 상승종목

  • 10.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987,000
    • -0.45%
    • 이더리움
    • 3,170,000
    • -3.06%
    • 비트코인 캐시
    • 428,900
    • +0.82%
    • 리플
    • 706
    • -9.25%
    • 솔라나
    • 183,600
    • -5.8%
    • 에이다
    • 457
    • -1.51%
    • 이오스
    • 626
    • -2.19%
    • 트론
    • 211
    • +1.44%
    • 스텔라루멘
    • 121
    • -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600
    • -1.97%
    • 체인링크
    • 14,280
    • -0.7%
    • 샌드박스
    • 323
    • -2.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