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웹2.0' 시장 공략 본격화

입력 2007-09-16 1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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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CNS는 ‘웹2.0’을 창시한 오라일리미디어의 독점적 파트너이며, 세계적인 웹2.0 전문기업인 힌치클리프앤컴퍼니와 손잡고 웹2.0 시장 선점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LG CNS는 현지시간으로 13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유명 웹2.0 전문가이자 힌치클리프사 CEO인 디온 힌치클리프, LG CNS 기술연구부문 임수경 상무 등 양사의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웹2.0 전략 컨설팅 및 서비스 사업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력 체결로 양사는 공공 및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웹2.0 전략 및 프로세스 컨설팅, 커뮤니티 등 관련 인프라 구축과 운영, 웹 2.0 교육에 이르는 ‘토털 웹2.0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힌치클리프사는 ‘웹2.0’ 개념의 창시자인 팀 오라일리가 설립한 오라일리미디어사의 독점적 서비스 파트너사로 웹2.0 컨설팅 및 교육 사업에 있어 세계적인 인재와 기술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회사는 그 동안 인텔, IBM 등 세계 유수의 글로벌 업체를 대상으로 웹2.0 컨설팅을 수행해 왔으며, 웹2.0 관련 컨퍼런스 및 교육사업을 활발히 전개하는 등 미국 웹2.0 관련 시장에서 최고 기업으로 손꼽히고 있다.

LG CNS 임수경 상무는, “이번 협력을 통해 LG CNS는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웹2.0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이 지속성장의 기반을 갖춘 미래 지향적 조직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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