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헤드앤숄더 아성에 도전”… 비듬·두피케어 브랜드 ‘클리어’ 론칭

입력 2016-10-11 09: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유한킴벌리)
(사진제공=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는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판매되는 글로벌 비듬 &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클리어(CLEAR)’를 국내에 공식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클리어는 두피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영양성분, 비타민 및 미네랄을 배합해 만든 핵심 성분 ‘뉴트리엄 10’의 기술을 바탕으로 스트레스받은 두피를 보호하고 더 오랜 시간 비듬을 완화해주는 비듬·두피 전용 샴푸 브랜드다. 클리어는 1회 사용 후부터 두피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및 비듬을 완화해주고 두피 깊숙이 영양을 주어 건강한 두피로 관리해준다.

남녀의 두피 타입과 특징에 맞춰 라인업을 세분화해 선보임으로써 비듬 고민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국내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총 4종으로 지성 두피용 ‘딥클린 맨’, 모든 두피용 ‘쿨링&가려운 두피 케어 맨’ 남성 라인 2종과 모든 두피용 ‘아이스 쿨 멘솔’과 건성 두피용 ‘가려운 두피케어 아이스 쿨 멘솔’ 여성라인 2종이다.

클리어 샴푸·린스 4종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샴푸가 1만3900원대, 린스가 7500원대이다.

유한킴벌리 클리어 담당 이현주 브랜드 매니저는 “클리어는 효과적인 측면에서 이미 전 세계적으로 입증된 제품”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수조원'로 쏟았는데…AI 빅테크, 미생ㆍ완생 딜레마 [AI, 거품론 vs 수익화]
  • 부상 딛고 포효한 안세영인데…"감사하다" vs "실망했다" 엇갈린 소통 [이슈크래커]
  • 블라인드로 뽑은 트래블 체크카드 1위는?…혜택 총정리 [데이터클립]
  • 법조계 판도 흔드는 ‘AI’…美선 변호사 월급 좌지우지 [로펌, AI에 미래 걸다 ②]
  • [종합] 뉴욕증시, 폭락 하루 만에 냉정 찾아…S&P500, 1.04%↑
  • 한국 탁구 여자 단체전 4강 진출…16년 만의 메달 보인다 [파리올림픽]
  • 어색한 귀국길…안세영 "기자회견 불참 내 의사 아냐. 협회가 대기 지시" [파리올림픽]
  • 단독 '무용지물' 전락한 청년월세대출…올해 10명 중 2명도 못 받았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8.07 09:3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9,762,000
    • -0.81%
    • 이더리움
    • 3,500,000
    • -3.9%
    • 비트코인 캐시
    • 446,600
    • -3.94%
    • 리플
    • 719
    • -2.44%
    • 솔라나
    • 205,500
    • +3.53%
    • 에이다
    • 471
    • +0.64%
    • 이오스
    • 655
    • -1.65%
    • 트론
    • 176
    • -0.56%
    • 스텔라루멘
    • 132
    • +0.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200
    • -0.65%
    • 체인링크
    • 14,350
    • -0.35%
    • 샌드박스
    • 351
    • -2.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