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코리아, '함께해요, 맛있는 시간' 캠페인 공개

입력 2016-09-22 13: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니콜라스 욘슨 이케아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오른쪽)가 22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자사의 새로운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김정유 기자 thec98@)
▲니콜라스 욘슨 이케아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오른쪽)가 22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자사의 새로운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김정유 기자 thec98@)

이케아코리아는 22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올해 새롭게 전개할 캠페인 '함께해요, 맛있는 시간'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가족, 친구와 함께 요리하고 식사하는 경험의 가치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케아코리아는 이 캠페인을 통해 주방 공간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홈퍼니싱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케아코리아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식기와 주방용품을 선보인다. 이케아 광명점에 1000㎡ 규모의 공간을 마련해 700여 개에 달하는 제품들을 이달부터 판매하고 있다.

안드레 슈미트갈 이케아 코리아 대표는 “한국 소비자에게 이케아의 모든 제품군을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들이 홈퍼니싱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케아코리아는 오는 27일부터 11월 12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헤이집밥(Hej JIPBÖP)’을 운영한다. 헤이집밥에서는 이케아의 주방공간을 예약해 직접 요리를 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수조원'로 쏟았는데…AI 빅테크, 미생ㆍ완생 딜레마 [AI, 거품론 vs 수익화]
  • 부상 딛고 포효한 안세영인데…"감사하다" vs "실망했다" 엇갈린 소통 [이슈크래커]
  • 블라인드로 뽑은 트래블 체크카드 1위는?…혜택 총정리 [데이터클립]
  • 법조계 판도 흔드는 ‘AI’…美선 변호사 월급 좌지우지 [로펌, AI에 미래 걸다 ②]
  • [종합] 뉴욕증시, 폭락 하루 만에 냉정 찾아…S&P500, 1.04%↑
  • 한국 탁구 여자 단체전 4강 진출…16년 만의 메달 보인다 [파리올림픽]
  • 어색한 귀국길…안세영 "기자회견 불참 내 의사 아냐. 협회가 대기 지시" [파리올림픽]
  • 단독 '무용지물' 전락한 청년월세대출…올해 10명 중 2명도 못 받았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8.07 10:4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633,000
    • +0.09%
    • 이더리움
    • 3,531,000
    • -2.78%
    • 비트코인 캐시
    • 453,500
    • -2.85%
    • 리플
    • 725
    • -1.49%
    • 솔라나
    • 209,800
    • +4.74%
    • 에이다
    • 476
    • +1.49%
    • 이오스
    • 665
    • -0.15%
    • 트론
    • 177
    • +0%
    • 스텔라루멘
    • 133
    • +1.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800
    • +0%
    • 체인링크
    • 14,580
    • +0.55%
    • 샌드박스
    • 354
    • -1.1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