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KSQI 고객접점 서비스부문 1위

입력 2016-07-20 13: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EB하나은행은 19일 오후 서울 을지로 소재 KEB하나은행 본점에서 '2016년 한국산업의 품질지수(KSQI)' 고객접점부문 은행산업 1위로 선정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으로부터 인증식 및 CS우수직원 시상식을 가졌다. 유인상(왼쪽부터)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CCO)과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KEB하나은행 제공)
▲KEB하나은행은 19일 오후 서울 을지로 소재 KEB하나은행 본점에서 '2016년 한국산업의 품질지수(KSQI)' 고객접점부문 은행산업 1위로 선정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으로부터 인증식 및 CS우수직원 시상식을 가졌다. 유인상(왼쪽부터)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CCO)과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KEB하나은행 제공)

KEB하나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16년 한국 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접점서비스 은행산업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발표하는 'KSQI'는 신분을 숨긴 조사원이 매장을 직접 방문해 평가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KEB하나은행은 품질지수 1위 선정을 기념해 전국 영업점에서 선정된 CS(고객 만족) 우수직원 22명 및 우수 CS리더 59명 등 총 81명의 직원을 시상하고 우수직원들을 격려했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작년 9월 통합은행 출범 이래 시행된 첫 서비스 품질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해 그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손님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기쁨과 행복을 함께 나누는 행복파트너로서 손님들께 최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삼성전자-AMD와 AI 협업 속도… HBM 추격 시동
  • 엔씨소프트, ‘호연’ 개발팀 60% 희망퇴직…100명 넘게 정리한다
  • 단독 "AI에 진심" 정태영 부회장, '유니버스' 중동 세일즈 나섰다
  • [종합]'금융 컨트롤타워 재확인' 강한 리더십 통했다[김병환號 100일]
  • ‘자금 위해’ 글로벌로 눈 돌리는 K바이오, 해외서 투자 유치
  • 北, 미 대선 6시간 전 단거리탄도미사일 수발 발사…닷새 만에 도발 감행
  • 수도권 연립·다세대주택 전세 거래 중 ‘역전세’ 45%
  • 요동치는 비트코인, 매크로 이슈 속 6만8000달러 선 지지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11.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889,000
    • +0.11%
    • 이더리움
    • 3,387,000
    • -1.4%
    • 비트코인 캐시
    • 467,000
    • -0.06%
    • 리플
    • 709
    • +1.14%
    • 솔라나
    • 224,200
    • -0.27%
    • 에이다
    • 462
    • +0%
    • 이오스
    • 581
    • +0.87%
    • 트론
    • 227
    • -1.3%
    • 스텔라루멘
    • 128
    • +1.5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700
    • -0.61%
    • 체인링크
    • 14,620
    • -1.62%
    • 샌드박스
    • 323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