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런, 벅스인터와 전략적 제휴 체결

입력 2007-06-15 14:1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셀런은 15일 벅스인터랙티브와 신제품 MMP(Multi Media Player)의 컨텐츠 공급과 공동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7월 공동마케팅을 추진하고 8월 셀런TV를 출시할 예정"이라며 "벅스의 1800만명의 가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MMP를 통해 서비스하는 전략적인 프로모션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아시아 증시 블랙 먼데이’…살아나는 ‘홍콩 ELS’ 악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단독 ‘과징금 1628억’ 쿠팡, 공정위 상대 불복 소송 제기
  • 이강인, 두산家 5세와 열애설…파리 데이트 모습까지 포착
  • 뉴진스 뮤비 감독 "어도어, 뒤로 연락해 회유…오늘까지 사과문 올려라"
  • 오늘의 상승종목

  • 09.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5,138,000
    • +2.14%
    • 이더리움
    • 3,115,000
    • +0.97%
    • 비트코인 캐시
    • 421,600
    • +2.68%
    • 리플
    • 721
    • +0.98%
    • 솔라나
    • 174,200
    • +0.23%
    • 에이다
    • 462
    • +1.54%
    • 이오스
    • 652
    • +3.99%
    • 트론
    • 209
    • +0.97%
    • 스텔라루멘
    • 124
    • +2.4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200
    • +2.51%
    • 체인링크
    • 14,120
    • +1.8%
    • 샌드박스
    • 338
    • +2.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