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경영진 일일 고객상담원 '변신'

입력 2007-05-29 1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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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라말디 사장 및 임원 20여명 '현장경영'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대우) 경영진이 '일일 고객상담원'으로 변신, 고객의 소리를 들으며 '현장경영'에 나섰다.

GM대우는 29일 "마이클 그리말디 사장(사진)과 임원 20여명이 서울시 강남구 수서동에 위치한 'GM대우 고객센터'에서 상담용 헤드폰을 끼고 고객과 직접 통화하며 회사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상담했다"고 밝혔다.

이날 그리말디 사장은 "GM대우 고객센터는 고객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매우 소중한 공간"이라며 "이곳을 통해 수합된 고객의 의견과 요구를 최대한 반영,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GM대우 고객센터는 365일 연중 무휴 평일 오전 8시부터 저녁 9시(휴일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콜센터와 인터넷 이메일 상담서비스 등을 실시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전화(T.080-728-7288)나 홈페이지 (www.gmdaewoo.co.kr)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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