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 헤이루(HEYROO) 1호 상품 ‘청송사과주스’ 출시… 냉장주스 판매 강화

입력 2016-01-28 10: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청송사과주스(사진제공= BGF리테일)
▲청송사과주스(사진제공= BGF리테일)

BGF리테일은 PB 통합 브랜드 ‘HEYROO(헤이루)’의 1호 상품으로 ‘청송사과주스’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청송사과주스(270ml, 1600원)는 신선한 사과 과즙 100%를 담은 프리미엄 주스다. 당도가 높기로 유명한 청송 사과를 주원료로 해 기존 상품 보다 맛과 향은 우수하다. 가격은 NB(National Brand)상품의 28% 수준으로 낮춰 ‘가성비’를 높였다.

BGF리테일은 가격 대비 맛(품질), 용량, 디자인 등 다양한 측면에서 고객이 느끼는 가치를 높이고 새로운 경험을 전달하고자 올 초 PB 통합 브랜드 헤이루를 선보였다. 앞으로 헤이루 1호 제품 청송사과주스를 통해 냉장 주스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CU(씨유)의 냉장주스 매출은 올해 1월 상대적으로 수요가 줄어드는 동절기임에도 전년 동월 대비 22.0% 성장했다. 특히, ‘CU플로리다주스’, ‘CU망고주스’ 등 CU(씨유) 프리미엄 PB 냉장주스는 전년 대비 무려 2.3배나 매출이 뛰었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프리미엄 냉장주스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한 이유는 제품의 맛과 품질이 향상되면서 단순한 갈증 해소 목적의 음료가 아닌 식후 입가심 등 디저트의 역할로 주스를 찾는 고객들이 늘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BGF리테일은 지난해 지역별 유명 특산물로 만든 ‘제주흑돼지돈가스도시락’, ‘청양고추라면’ 등 새로운 PB상품들을 출시 한 바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란 보복 공언에 미국 항모전단 급파…이란 대탈출 시작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배드민턴 안세영, '금빛 셔틀콕' 날릴까…오늘(5일) 28년 만의 대관식 [파리올림픽]
  • [뉴욕인사이트] 경기침체와 확전 공포에 짓눌린 투심...변동성 이어가나
  • 40도까지 펄펄 끓는 한반도…광복절까지 폭염 지속된다
  • 지각 출발에도 해리스, 트럼프와 대선 지지율 초접전…여성ㆍ흑인 더 결집
  • 단독 배우 한예슬, ‘생활약속’ 모델료 청구 소송 승소…法 “6억6000만원 지급”
  • '심판의 날' 비트코인, 11% 급락…이더리움 20%↓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8.05 11:5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876,000
    • -9.33%
    • 이더리움
    • 3,292,000
    • -20.1%
    • 비트코인 캐시
    • 436,000
    • -14.59%
    • 리플
    • 680
    • -13.38%
    • 솔라나
    • 186,100
    • -9.31%
    • 에이다
    • 448
    • -13.35%
    • 이오스
    • 613
    • -13.3%
    • 트론
    • 174
    • -2.25%
    • 스텔라루멘
    • 117
    • -10.6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250
    • -16.26%
    • 체인링크
    • 13,680
    • -17.34%
    • 샌드박스
    • 333
    • -15.0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