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콜센터,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획득

입력 2007-05-08 09: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한카드는 자사 콜센터가 카드업계 콜센터 최초로 정부 공인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은 산업자원부 기술표준원이 주관하고, 한국표준협회에서 시행하는 국내 유일의 정부기관 서비스 품질 공인 인증 제도로, 성과가 탁월한 기업 또는 기관의 경쟁력 향상 및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한 정부 차원의 제도이다.

신한카드 콜센터는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 제공은 물론, 고객 관점의 콜 플로(call flow) 설계, 통계량, 서비스 품질, 재무 등 3개 영역의 균형 있는 핵심 성과 지표 관리와 상담 직원의 복지를 중요시한 환경 구성 등 전반적인 운영 및 관리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신한카드 콜센터 윤춘선 부장은 “이번 인증을 계기로 더욱 정교하고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 품질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고객 감동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996,000
    • +1.33%
    • 이더리움
    • 3,260,000
    • +1.59%
    • 비트코인 캐시
    • 437,300
    • +0.25%
    • 리플
    • 717
    • +1.7%
    • 솔라나
    • 193,000
    • +2.12%
    • 에이다
    • 476
    • +0%
    • 이오스
    • 645
    • +1.57%
    • 트론
    • 208
    • -2.8%
    • 스텔라루멘
    • 123
    • +0.82%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000
    • +1.31%
    • 체인링크
    • 15,240
    • +2.08%
    • 샌드박스
    • 342
    • +1.4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