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 사업에 힘준 쿠쿠전자… 출시 한 달 만에 164% 신장

입력 2015-12-30 10: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쿠쿠전자)
(사진=쿠쿠전자)

쿠쿠전자는 자사의 공기청정기 브랜드 ‘인앤아웃 에어(in & out AIR)’가 출시 한 달 만에 약 164%의 신장률을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인앳아웃 에어는 지난 10월 쿠쿠전자가 출시한 공기청정기 브랜드로, 7단계 안심필터 탑재와 기능성 필터 내장으로 맞춤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 예약기능, 음성안내기능 등 차별화 기능은 물론,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전기세 절감효과도 있다. 쿠쿠전자는 한 달에 약 3000대 수준으로 인앳아웃 에어를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쿠쿠전자는 국내는 물론, 말레이시아, 중국, 베트남 등 해외 공기청정기 시장도 적극 공략해 올해만 30만 달러라는 매출을 달성했다. 이에 쿠쿠전자는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내년 1월 말레이시아에 국내 인기 모델인 'CAC-B1210FW' 제품을 추가 수출하고, 중국, 베트남에서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어 내년 3월에는 미국으로 수출지역을 확대해나가겠다는 전략이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인앤아웃 에어가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짧은 시간 안에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편의에 초점을 맞춘 제품 연구개발에 힘써, 공기청정기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쿠쿠만의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2024 추석 인사말 고민 끝…추석 안부문자 문구 총정리
  • 2024 추석 TV 특선영화(17일)…OCN '올빼미'·'공조2'·'패스트 라이브즈' 등
  • 한국프로야구, 출범 후 첫 ‘천만’ 관중 달성
  • 윤석열 대통령 “이산가족, 해결해야 할 가장 시급한 과제”
  • 트럼프 인근서 또 총격...AK소총 겨눈 ‘암살미수’ 용의자 체포
  • “자정 직전에 몰려와요” 연휴 앞두고 쏟아지는 ‘올빼미 공시’ 주의하세요
  • 추석 연휴 무료 개방하는 공공주차장은?…'공유누리' 확인하세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495,000
    • +2.6%
    • 이더리움
    • 3,147,000
    • +2.04%
    • 비트코인 캐시
    • 424,300
    • +0.93%
    • 리플
    • 789
    • +2.73%
    • 솔라나
    • 179,300
    • +1.53%
    • 에이다
    • 453
    • +1.8%
    • 이오스
    • 643
    • +1.1%
    • 트론
    • 203
    • +1%
    • 스텔라루멘
    • 12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100
    • +2.44%
    • 체인링크
    • 14,390
    • +1.34%
    • 샌드박스
    • 336
    • +3.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