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2015 대학생 브랜드 마케팅 공모전' 진행

입력 2015-11-05 14:0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NH농협생명은'2015 대학생 브랜드 마케팅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NH농협생명 대학생 공모전은 국내 대학생 또는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올해는 브랜드 마케팅 기획안을 공모한다.

공모 주제는 ‘2030 고객 대상 NH농협생명 브랜드 인지도 강화 전략’으로 세부주제는 광고, 사회공헌, 보험서비스, 특화상품개발 등 자유롭게 선정하여 마케팅 기획서와 요약서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www.nh-contest.com)를 통해 진행되며, 접수마감은 오는 16일까지이다.

1차 합격 8팀은 12월 초 경쟁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최종 수상의 훈격이 결정된다. 시상은 대상 1팀에게 장학금 500만원, 최우수상은 장학금 300만원이 수여되며, 대상과 최우수상에게는 입사 시 서류전형 가산점도 주어진다. 그 외 우수상 2팀, 장려상 4팀을 포함한 8팀에게 총 1200만원의 장학금과 상장이 수여될 예정이다.

NH농협생명 김상택 홍보부장은 “공모전을 준비하며 자연스럽게 기업에 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이어져 매년 공모전 수상자가 신입사원으로 입사하고 있다”며,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신선한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수십명이 함께 뛰는 '러닝크루', 이제는 민폐족 됐다?
  • 고려아연 공개매수 돌입…주당 83만 원에 '전량 매수'
  • 중동 불안에 떠는 원유시장...국제유가, 배럴당 200달러까지 치솟나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단독 건전성 急악화한 금고 150곳인데…새마을금고중앙회, 30곳 연체율만 점검 [새마을금고, 더 나빠졌다下]
  • 제18호 태풍 '끄라톤' 덮친 대만…무너지고 부서진 현장 모습 [포토]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679,000
    • +0.76%
    • 이더리움
    • 3,204,000
    • +0.75%
    • 비트코인 캐시
    • 432,200
    • +1.65%
    • 리플
    • 705
    • +0.14%
    • 솔라나
    • 188,400
    • +1.29%
    • 에이다
    • 474
    • +3.27%
    • 이오스
    • 633
    • +1.61%
    • 트론
    • 211
    • +0.96%
    • 스텔라루멘
    • 123
    • +1.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950
    • +0.99%
    • 체인링크
    • 14,840
    • +3.7%
    • 샌드박스
    • 335
    • +2.4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