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스타일리스트 리밍의 브랜드 ‘에이밍, GS홈쇼핑 통해 론칭

입력 2015-10-13 13: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오는 14일 ‘스타일 나우’ 방송 통해 밍디커 부츠 공개

유명 스타일리스트 리밍이 기획부터 디자인, 제작, 스타일링까지 직접 디렉팅한 브랜드 ‘에이밍(AMing)’이 오는 14일 밤 11시50분, GS홈쇼핑의 ‘스타일 나우(STYLE NOW)’ 방송을 통해 론칭된다.

GS홈쇼핑의 스타일 나우는 리밍이 쇼핑호스트 동지현과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날 첫선을 보이는 에이밍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스타일 멘토 리밍은 유명 연예인, 셀럽, 드라마, CF, 패션쇼 및 영화 ‘건축학개론’, ‘수상한그녀’, ‘베테랑’ 등 영화포스터의 스타일링을 진행한 탑 스타일리스트로, “패션 스타일링이란 사람들의 곁눈질이 아닌 시선을 받는 것”이라며, “‘불편하기 때문에 하이힐을 포기하는 대신, 편한 하이힐을 만들면 된다’라는 이념 하에 이번 시즌 트렌드의 핵심인 슈즈에 집중할 예정이다. ‘밍디커 부츠’ 론칭을 시작으로 ‘밍워커’ 그리고 향후에는 더 나아가 가방, 선글라스, 패션 악세서리 등 하나의 아이템으로 데일리룩의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브랜드를 선보일 것”이라며 계획을 밝혔다.

이번에 GS홈쇼핑을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에이밍’의 ‘밍디커 부츠’는 명품 수제화의 고감도 디자인과 세련된 디테일, 그리고 승마 안장에 주로 쓰이는 고품질 천연소가죽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을 패션에 어울리는 세련된 컬러감까지 돋보여 패션피플들과 패션 관계자의 SNS를 통해 주목을 받으며 입소문이 나고 있다.

에이밍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블로그(www.aming.kr), 페이스북(https://ko-kr.facebook.com/people/AMing-AMing) 및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aming_official)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국 양궁 임시현, 개인전 금메달ㆍ남수현 은메달…3관왕 달성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양지인, 권총 25m 금빛 명중… 또 한 명의 스나이퍼 [파리올림픽]
  • 안세영, 여자 단식 준결승 진출…방수현 이후 28년 만 [파리올림픽]
  • 뉴 레인지로버 벨라, 우아한 디자인에 편의성까지 [시승기]
  • 휘발유 가격 6주 만에 내렸다…"당분간 하락세"
  • 설탕세ㆍ정크푸드 아동판매 금지…세계는 ‘아동 비만’과 전쟁 중
  • 고3 수시 지원전략 시즌 “수능 없이 ‘인서울’ 가능한 교과·논술전형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084,000
    • -3.33%
    • 이더리움
    • 4,070,000
    • -3.9%
    • 비트코인 캐시
    • 508,000
    • -8.14%
    • 리플
    • 778
    • -2.63%
    • 솔라나
    • 199,900
    • -6.68%
    • 에이다
    • 504
    • -2.33%
    • 이오스
    • 695
    • -3.61%
    • 트론
    • 177
    • +1.72%
    • 스텔라루멘
    • 131
    • -2.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100
    • -3.3%
    • 체인링크
    • 16,180
    • -3.58%
    • 샌드박스
    • 380
    • -4.0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