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올바이오파마, ‘리놀라’ 홈쇼핑서 판매 목표 120% 달성

입력 2015-09-24 10: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독일 1위 보습제…스테로이드 및 피부 유해물질 테스트 완료한 제품

(사진=한올바이오파마)
(사진=한올바이오파마)

한올바이오파마는 자사가 국내에서 전개하고 있는 보습제 ‘리놀라’<사진> 제품이 23일 롯데홈쇼핑 추석 특집 방송에서 판매 목표치를 초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리놀라는 이번 방송에서도 목표보다 20%나 웃도는 판매를 기록했다. 당일 방송에서 리놀라는 인기 제품인 리놀라스킨밀크(3개)와 리놀라페트(2개) 그리고 리놀라 스킨밀크 미니어처(1개)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보였다.

독일 약국 내 보습제 부문 판매 1위(2012년 독일 IMS데이터 기준) 브랜드인 리놀라는 100년 전통의 독일 닥터 아우구스트 볼프 그룹에서 생산하는 대표 고보습 화장품으로, 스테로이드와 피부 유해물질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피부 각질층 사이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을 공급하고, 약해진 피부회복에 도움을 주는 ‘리놀레인산(비타민 F)’이 다량 함유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최근 겨울 바람에 민감해진 피부에도 활력을 불어넣어 줘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한올바이오파마 관계자는 “건조한 계절을 맞아 피부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진데다, 리놀라의 경우 독일 내에서만 한해 600억원 가량 판매되는 검증된 보습 제품”이라며 “제품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믿음이 판매 초과 달성으로 이어진 것 같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오는 10월 8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추가 방송을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국 양궁 임시현, 개인전 금메달ㆍ남수현 은메달…3관왕 달성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양지인, 권총 25m 금빛 명중… 또 한 명의 스나이퍼 [파리올림픽]
  • 안세영, 여자 단식 준결승 진출…방수현 이후 28년 만 [파리올림픽]
  • 뉴 레인지로버 벨라, 우아한 디자인에 편의성까지 [시승기]
  • 휘발유 가격 6주 만에 내렸다…"당분간 하락세"
  • 설탕세ㆍ정크푸드 아동판매 금지…세계는 ‘아동 비만’과 전쟁 중
  • 고3 수시 지원전략 시즌 “수능 없이 ‘인서울’ 가능한 교과·논술전형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792,000
    • -2.3%
    • 이더리움
    • 4,117,000
    • -3.27%
    • 비트코인 캐시
    • 514,000
    • -7.39%
    • 리플
    • 785
    • -2%
    • 솔라나
    • 202,000
    • -7.59%
    • 에이다
    • 508
    • -2.31%
    • 이오스
    • 701
    • -3.71%
    • 트론
    • 177
    • +1.72%
    • 스텔라루멘
    • 132
    • -2.22%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650
    • -2.73%
    • 체인링크
    • 16,430
    • -2.95%
    • 샌드박스
    • 383
    • -4.4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