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 1만5000원 한우떡갈비우렁쌈밥 맛집 늘봄쌈밥, 유기농 쌈 채소는 무한리필
‘생방송 투데이’가 한우떡갈비우렁쌈밥으로 명성이 자자한 맛집을 찾아갔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시사ㆍ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신의 한 수’ 코너를 통해 ‘50년 전통의 맛! 떡갈비 쌈밥’ 편이 전파를 탄다.
이날 ‘생방송 투데이’에서 소개되는 맛집은 경북 경주시 하동의 늘봄 쌈밥(구 이옥순 쌈밥)이다. 1만5000원 한우떡갈비우렁쌈밥으로 명성을 날리고 있는 이곳은 국내산 한우를 사용해 차원이 다른 식감을 자랑한다. 밑반찬과 쌈 종류도 충실해서 각종 채소와 함께 떡갈비를 만끽할 수 있다. 더 만족스러운 건 이 모든 것이 직접 재배한 유기농이라는 점이다. 또 반찬과 쌈 채소가 무한리필로 대식가들 사이에서도 호평이 자자하다. 자연산 산송이순두부정식(1만원)도 메뉴다.
한편 이날 ‘생방송 투데이’에서 소개되는 한우떡갈비우렁쌈밥 맛집 늘봄 쌈밥은 이미 블로거 사이에서 유명 맛집으로 통했다. 한 블로거는 자신의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생방송 투데이’ 한우떡갈비우렁쌈밥 맛집 늘봄 쌈밥, 양도 푸짐하고 맛이 있어서 가족과 함께 외식하기에 부족함이 없어요”라고 칭찬했다.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저녁 6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생방송 투데이’ 1만5000원 한우떡갈비우렁쌈밥 맛집 늘봄쌈밥, 유기농 쌈 채소는 무한리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