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유아동 의류 사업 강화

입력 2007-01-26 09:26 수정 2007-01-26 11: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포래즈' 신규 출시 등 매출 400억원 달성

매일유업이 유아동 의류 브랜드 출시 등 의류사업을 강화하고 나서 업계 관심을 끌고 있다.

매일유업은 기존 영유아 의류‘allo&lugh’(알로&루) 출시 이후 두 번째로 [포래즈:]를 내놨다.

매일유업은 이번에 출시된 [포래즈:]의 경우 올해 매장 70개 확보, 매출 100억원을 목표 세웠으며 이들 두 브랜드로 연 매출 400억원 이상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네 명의 친구들이란 뜻의 ‘four lads[포래즈:]’는 런던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을 함께 보낸 폴(Paul), 앤(Anne), 존(John) 그리고 조지(George), 네 친구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하고 있으며 이들 이름은 비틀즈에서 아이디어가 비롯됐다고 한다.

한편 매일유업은 내달 1일부터 3월 10일까지 [포래즈:] 런칭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하고 4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시청률로 본 프로야구 10개 구단 인기 순위는? [그래픽 스토리]
  • "귀신보다 무서워요"…'심야괴담회' 속 그 장면, 사람이 아니었다 [이슈크래커]
  • “재밌으면 당장 사”…MZ 지갑 여는 마법의 이것 [진화하는 펀슈머 트렌드]
  • 비트코인, 美 반도체주 급락에 주춤…바이든·트럼프 전방위 압박에 투심↓ [Bit코인]
  • 카라큘라 사무실 간판 내렸다…구독자 20만 명 빠져나가
  • 박주호 "축협, 공정성·투명성 정확하지 않아 복잡한 상황 나왔다"
  • 공연·전시 무료로 즐기자, 20살만의 ‘청년문화예술패스’[십분청년백서]
  • 단독 독립영화 가뜩이나 어려운데…영진위 '독립예술영화지원팀' 통폐합 논의
  • 오늘의 상승종목

  • 07.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481,000
    • +0.12%
    • 이더리움
    • 4,821,000
    • +0.06%
    • 비트코인 캐시
    • 532,000
    • +0.09%
    • 리플
    • 812
    • -6.24%
    • 솔라나
    • 222,500
    • -0.76%
    • 에이다
    • 616
    • -0.81%
    • 이오스
    • 853
    • +0.12%
    • 트론
    • 187
    • +0%
    • 스텔라루멘
    • 146
    • -5.1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200
    • -1.25%
    • 체인링크
    • 19,260
    • -3.41%
    • 샌드박스
    • 472
    • -0.2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