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파크 온라인 총판권 품에 안은 CJ… 연간 방문객만 140만명

입력 2015-06-11 09: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온라인 종합몰,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뽀로로파크 입장권 판매 사업 대행

▲CJ오쇼핑이 뽀로로파크와 MOU를 맺고 7월부터 뽀로로파크 입장권의 온라인 판매 사업을 대행한다. 사진은 뽀로로파크를 찾은 아이들이 뽀로로 케릭터와 포즈를 취하는 장면. (사진제공=CJ오쇼핑)

CJ오쇼핑이 뽀로로파크와 온라인 총판권 계약을 체결했다.

CJ오쇼핑은 11일 방배동 CJ오쇼핑 사옥에서 윤병준 CJ오쇼핑 e사업본부 부사장과 최진식 뽀로로파크 공동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뽀로로파크 온라인 총판권에 대한 양해각서(MOU)를 맺었다.

CJ오쇼핑은 이번 MOU를 통해 오는 7월부터 TV홈쇼핑, CJ몰 등 CJ오쇼핑의 유통 채널을 비롯해 국내 주요 종합몰과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국내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뽀로로파크 입장권 판매 사업을 대행한다.

뽀로로파크는 한국의 토종 애니메이션 캐릭터 ‘뽀로로’를 활용한 어린이 실내 테마파크로, 연간 방문객은 총 140만 명에 달한다. 2011년 경기도 동탄에 처음 오픈한 이래 꾸준히 확대되면서 현재는 잠실롯데월드, 일산킨텍스, 디큐브시티 등 총 여덟 군데에 위치해있다. 뽀로로파크에서는 애니메이션 ‘뽀로로와 친구들’의 배경을 테마로 한 각종 놀이 시설과 인기 캐릭터 공연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MOU에 참석한 뽀로로파크 최진식 공동대표는 “온라인 유통 전문 역량을 갖춘 CJ오쇼핑에 뽀로로파크의 온라인 총판권을 위탁함으로서 안정적인 사업 운영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서비스 품질 개선은 물론 신규 상품 개발 및 해외 사업 확대에 집중해 아동을 위한 행복한 놀이 공간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J오쇼핑 e사업본부 윤병준 부사장은 “국내에서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엔터테인먼트 사업이 매년 성장하는 만큼 뽀로로파크 온라인 총판 확보를 통한 서비스 사업 부문의 다각화와 볼륨 확대를 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단독 하마스 외교 수장 “이스라엘, 국제법 계속 위반하면 5차 중동전쟁”
  • 대기업도 못 피한 투심 냉각…그룹주 ETF 울상
  • 벼랑 끝에 선 ‘책임준공’… 부동산 신탁사 발목 잡나
  • 갈수록 높아지는 청약문턱···서울 청약당첨 합격선 60.4점, 강남권은 72점
  • 국제유가, 2년래 최대 폭 랠리…배럴당 200달러 vs. 폭락 갈림길
  • 황재균, 지연과 별거 끝에 합의 이혼…지연은 SNS 사진 삭제 '2년' 결혼의 끝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738,000
    • -0.29%
    • 이더리움
    • 3,265,000
    • -0.24%
    • 비트코인 캐시
    • 436,900
    • -0.32%
    • 리플
    • 717
    • -0.55%
    • 솔라나
    • 193,300
    • -0.77%
    • 에이다
    • 472
    • -1.05%
    • 이오스
    • 639
    • -0.62%
    • 트론
    • 208
    • -0.48%
    • 스텔라루멘
    • 125
    • +0.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650
    • -0.72%
    • 체인링크
    • 15,340
    • +1.39%
    • 샌드박스
    • 342
    • -0.5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