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대기업의 채용 과정에서 영어회화 능력이 당락을 좌우할 정도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음에 따라 구직자들에게 이에 대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잡코리아는 12일 "국가공인 영어회화 자격시험 운영기관인 ESPT아카데미와 함께 'EITS'(English Interview Training School)를 운영키로 하고 31일까지 EITS 1,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EITS란 ESPT아카데미와 잡코리아가 함께 운영하는 것으로 국내 최초의 대학생 및 일반 취업준비생을 위한 단기 영어 인터뷰 마스터 코스와 더불어 실질적인 취업전략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전문 취업대비 영어 프로그램이다.
잡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글로벌 인재양성을 목표로 최고의 비즈니스 전문 원어민 영어강사가 진행하고 ▲영문 이력서 ▲비즈니스 레터 작성 ▲개별면접 ▲집단면접 ▲토론면접 ▲프레젠테이션 면접 등으로 구성됐다.
교육기간은 1기는 1월 28일~2월 3일까지, 2기는 2월 4일~10일까지 샬레호텔 ESPC연수원(충남 청양군 소재)에서 진행된다.
모집대상은 취업영어 준비 대학생 또는 일반인으로 기수 당 선착순 50명을 선발하며 모집기간은 1기는 24일까지, 2기는 31일까지이며 행사페이지(http://eits.jobkorea.co.kr)를 통해 온라인 신청 가능하다.
잡코리아 정유민 상무는 "이번 EITS는 취업대비 단기 마스터 프로그램이다"며 "비즈니스 전문 원어민 강사와 함께 다양한 취업 영어 기법을 터득함과 동시에 글로벌 기업의 실질적인 취업전략 트렌드 정보 및 취업관련 강의를 통해 취업 준비생들에게 단기간 최대의 학습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