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브랜드 콘셉트 강화 위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시행

입력 2015-05-18 10: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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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마케팅 전략, 디자인·광고 시안 등 공모

(야놀자)

야놀자는 ‘논다, 고로 존재한다’라는 브랜드 콘셉트 강화 위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기획과 마케팅 전략, 디자인·광고 시안을 함께 공모한다. 기획·마케팅 전략은 숙박 사업 양지화를 위한 이미지 개선안과 야놀자 홍보를 위한 20대 놀이 문화 마케팅 등에 대한 아이디어설명서를 제출하면 된다. 디자인·광고 시안은 옥외광고, 동영상광고 중 1개를 선택해 이미지, 동영상, 또는 스토리보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참가대상은 휴학생을 포함한 2년제 이상의 대학생과 대학원생이며 개인 또는 팀(최대 3인)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당선자들에게는 대상 500만원을 비롯해 금상 200만원, 은상 100만원 등 총 900만 원 상당의 상금과 부상이 수여된다. 은상 이상 입상자에게는 야놀자와 국내 유명 종합광고대행사의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며 모든 수상자에게는 야놀자 입사지원 시 가산점 혜택을 준다.

오는 6월 22일부터 7월 3일까지 야놀자 홈페이지(www.yanolja.com)에서 접수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contest@yanolja.in)로 접수하면 된다. 1차 합격자는 7월 10일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정새봄 야놀자 마케팅 총괄이사는 “20대를 타깃으로 효과적인 마케팅과 프로모션 아이디어를 얻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대학생들의 놀이 문화를 바탕으로 한 기발하고 참신한 작품들이 많이 접수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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