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차승원 모델로 기용한 ‘레이븐’ TV 광고 진행

입력 2015-03-27 14: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와 네이버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with NAVER'의 광고 모델로 배우 차승원을 선정하고 2차 TV 광고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에 앞서 12일 출시한 레이븐은 출시 2일만에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 5일만에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모바일 RPG의 새 기록을 썼다.

이번 광고에서 차승원은 레이븐 무기 중 하나인 ‘영겁의 서리대검’을 들고 휘두르는 모습을 연출했다. 무기가 캐릭터의 카리스마를 더한다는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박영재 넷마블 본부장은 “이번 광고는 차승원과 만남이라는 화제성이 더해져 이용자들에게 보는 재미와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레이븐은 앞으로도 안정적인 운영과 서비스에 역량을 집중해 이용자들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kt 위즈, 새 역사 썼다…5위팀 최초로 준플레이오프 진출
  • '흑백요리사' 요리하는 돌아이, BTS 제이홉과 무슨 관계?
  • 뉴진스 민지도 승요 실패…두산 여자아이돌 시구 잔혹사
  • 尹대통령, 6~11일 아세안 참석차 필리핀‧싱가포르‧라오스 순방
  • 건설업계·부동산 전문가 75% "서울 아파트값 계속 오른다"…지방은 상승 "어려워"
  • 일본 신임 총리 한마디에...엔화 가치, 2년 만에 최대폭 곤두박질
  • 외국인 8월 이후 11조 팔았다...삼바 현대차 신한지주 등 실적 밸류업주 매수
  • “대통령 이재명”vs “영광은 조국”…달아오른 재보선 [르포]
  • 오늘의 상승종목

  • 10.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616,000
    • +0.1%
    • 이더리움
    • 3,175,000
    • -2.49%
    • 비트코인 캐시
    • 422,000
    • -0.33%
    • 리플
    • 703
    • -10.45%
    • 솔라나
    • 183,200
    • -5.03%
    • 에이다
    • 457
    • -1.72%
    • 이오스
    • 622
    • -2.66%
    • 트론
    • 209
    • +1.46%
    • 스텔라루멘
    • 121
    • -2.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200
    • -2.39%
    • 체인링크
    • 14,200
    • -3.14%
    • 샌드박스
    • 324
    • -2.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