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6 엣지.(사진=삼성전자)
다음달 10일 출시되는 삼성전자 '갤럭시S6'의 사전 예약 안내가 공지됐다.
19일 SK텔레콤은 자사 공식 온라인샵 'T월드 다이렉트'를 통해 갤럭시S6 및 갤럭시S6 엣지 사전 예약 안내를 공지했다.
SK텔레콤은 예약 날짜는 구체적으로 명시하지 않았다. 다만, 17일부터 30일까지 예약 가입을 신청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기어 VR를 증정할 것이라고 밝혀 4월 초에 사전 예약에 들어갈 것임을 암시했다. ▶관련기사 2015년 3월 17일 [단독] 갤럭시S6, 엣지 4월 1일 국내 예판 돌입… 이달 23일 체험행사
SK텔레콤에 이어 KT와 LG유플러스도 갤럭시S6 사전 예약 안내 페이지를 개설할 예정이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다음달 1일 신제품 갤럭시S6·엣지에 대한 예약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 현재 일부 삼성 모바일스토어에서는 공식 예약판매 전 사전 접수를 받고 있다. 사전에 이름과 연락처를 남겨 놓은 소비자는 4월 1일 공식 예약판매 시 먼저 접수되는 혜택이 있다.
갤럭시S6·엣지 글로벌 공식 출시일은 4월 10일로, 미국 최대 이동통신사 버라이즌을 비롯해 영국, 스위스, 네덜란드, 이탈리아는 이미 예약판매에 돌입했다. 버라이즌과 이탈리아는 각각 다음달 1일과 16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