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 주방가전 렌털 홈쇼핑 론칭 방송 …목표 대비 133% 콜 달성

입력 2015-02-25 10: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가스레인지·스팀오븐 등 주방가전, 비데·공기청정기 보다 4배 이상 인기”

주방생활가전 전문기업 동양매직은 최근 방송한 주방가전 토탈 렌털시스템 ‘매직7렌탈’ 롯데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주문콜 달성률 133%를 넘었다고 25일 밝혔다.

동양매직에 따르면 정수기·비데·공기청정기 생활가전 제품과 주방가전 제품인 가스레인지·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스팀오븐·식기세척기를 엮어 총 7종의 렌털 제품을 방송한 결과, 목표인 900콜 보다 300콜 이상 많은 1200콜의 초과 실적을 달성했다.

동양매직 관계자는 “렌털 제품으로 인기가 없을 것 같았던 가스레인지·스팀오븐 등의 주방가전 제품이 비데·공기청정기 보다 4배 이상 많은 실적을 달성했다”며 “이는 고가의 주방가전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의 주방가전 렌털에 대한 니즈를 알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되는 방송이었다”고 말했다.

동양매직은 성공적인 론칭 방송에 힘입어 방송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론칭 방송을 한 롯데 홈쇼핑에서는 이미 추가 방송이 잡혔고, 다른 홈쇼핑에서도 요청이 쇄도해 방송 계획을 협의하는 중이다.

진기방 동양매직 렌탈사업부 부문장은 “일시불 구매에 대한 부담은 물론 AS와 관리에 대한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점들이 성공적인 론칭 방송에 주효했다”며 “고객 및 시장의 니즈를 지속적으로 반영하고 부족한 점들을 개선, 최고의 렌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양매직은 지난 22일 론칭 방송과 동일한 조건으로 26일 오후 1시40분부터 한 시간 동안 롯데 홈쇼핑에서 추가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3월에도 매주 1회 이상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동양매직)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K-코인 신화 위믹스…신화와 허구 기로에 섰다 [위메이드 혁신의 민낯]
  • [르포]유주택자 대출 제한 첫 날, 한산한 창구 "은행별 대책 달라 복잡해"
  • 한국 축구대표팀, 오늘 오후 11시 월드컵 3차예선 오만전…중계 어디서?
  • 연세대 직관 패배…추석 연휴 결방 '최강야구' 강릉고 결과는?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9.10 10:1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352,000
    • +3.3%
    • 이더리움
    • 3,187,000
    • +1.66%
    • 비트코인 캐시
    • 436,000
    • +4.53%
    • 리플
    • 727
    • +1.11%
    • 솔라나
    • 181,800
    • +2.71%
    • 에이다
    • 462
    • -2.12%
    • 이오스
    • 668
    • +2.45%
    • 트론
    • 210
    • +0.48%
    • 스텔라루멘
    • 126
    • +2.4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650
    • +3.9%
    • 체인링크
    • 14,210
    • +0.71%
    • 샌드박스
    • 343
    • +2.6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