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보, 고객방문 캠페인 ... 실손보험 중복 · 미청구 보험금 체크

입력 2015-01-21 12: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LIG손보)

LIG손해보험은 새해를 맞아 고객을 방문해 가입된 보험을 꼼꼼하게 다시 봐주는 ‘家家戶戶(가가호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4월 부터 실시한 ‘家家戶戶 캠페인’은 LIG손보 가입 고객을 담당 설계사(LC, LIG Consultant)가 직접 방문하는 감사 캠페인이다.

올해는 가입 상품의 보장내용 재설명, 실손보험 중복 가입 체크, 개인정보 업데이트 등 기존 서비스는 물론, 고객이 인지하지 못한 미청구 보험금 찾아주기 활동이 새롭게 진행된다.

담당 LC의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미청구된 보험금의 존재를 알게 되었다면 그 자리에서 바로 보상담당자와 통화해 본인 명의 통장으로 지급 요청을 하기만 하면 된다.

최우영 전무는 “고객의 입장에서 보험을 바라보고 알려주는 것이 ‘家家戶戶 캠페인’의 본질이다”며, “일회성 캠페인으로 그치지 않고 꾸준히 실시할 수 있게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4년 家家戶戶 캠페인을 통해 담당 LC의 방문을 받은 고객은 20여만명으로 캠페인 시행 후 고객 터치율이 약 8% 상승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예비신랑, 1억 모아놨으면…" 실제 결혼자금 저축액은? [그래픽 스토리]
  • 미국 기업들, ‘매그니피센트 7’ 의존도 줄이고 성장세 방점찍나
  • 2600 문턱 코스피, ‘단기 반등 끝’…박스권 장세 온다
  • 350억 부정대출 적발된 우리은행 "현 회장ㆍ행장과 연관성 없어"
  • 태권도 이다빈, 여자 67kg급서 동메달…2회 연속 메달 획득 [파리올림픽]
  • “PIM으로 전력 문제 해결”…카이스트 ‘PIM 반도체설계연구센터’, 기술·인재 산실로 ‘우뚝’ [HBM, 그 후③]
  • 우상혁, 육상 높이뛰기서 2m27로 7위에 그쳐…"LA올림픽서 메달 재도전" [파리올림픽]
  • [종합]잇따른 횡령에 수백 억 대 부실대출까지…또 구멍난 우리은행 내부통제
  • 오늘의 상승종목

  • 08.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799,000
    • +0.47%
    • 이더리움
    • 3,762,000
    • +1.73%
    • 비트코인 캐시
    • 497,700
    • +0.02%
    • 리플
    • 826
    • +0%
    • 솔라나
    • 219,100
    • +1.11%
    • 에이다
    • 496
    • +1.64%
    • 이오스
    • 688
    • +2.08%
    • 트론
    • 181
    • -0.55%
    • 스텔라루멘
    • 143
    • +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600
    • +2.97%
    • 체인링크
    • 15,070
    • +1.21%
    • 샌드박스
    • 381
    • +2.1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