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톡톡 튀는' 대학생 광고공모전 개최

입력 2006-11-06 09: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톡톡 튀는 광고로 눈길을 끌어온 현대캐피탈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제1회 현대캐피탈 대학생 광고공모전’을 개최한다.

‘Creative PUMP’라는 타이틀 아래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현대캐피탈의 기업 및 개별 상품 광고, 합리적인 금융생활을 홍보하는 캠페인 광고 등 세 가지 주제로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부문은 인쇄광고와 스토리보드(TV광고), 동영상(TV광고) 등 3개 부문이다. 특히 최근 인터넷의 UCC(User Created Contents) 인기를 반영해 동영상 부문을 새롭게 마련한 것이 이채롭다.

전문대 이상 대학(원) 재학생 또는 휴학생이면 개인이나 팀(4인 이내) 단위로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응모작은 11월 6일부터 12월 6일까지 인터넷(www.creativepump.com)으로 접수해야 한다. 최종 수상자들은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12월 21일 시상식장에서 깜짝 발표된다.

이번 행사는 수상자들에 대한 상금과 혜택도 푸짐하다. 대상 수상자에게 국내 광고공모전 중 최고 수준인 1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는 것을 비롯해 입상자들에게는 총 2500만원 상당의 상금과 부상이 수여된다.

특히 대상 및 금상 수상자 중 4인에게는 이노션 월드와이드와 TBWA 코리아 등 주요 광고대행사에서의 인턴십 기회도 제공, 광고계 진출을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편 이번 행사의 시상식은 기존 공모전들과 달리 파격적인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캐피탈의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광고에 대한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을 위해 준비한 하나의 파티”라고 밝히고 “홍대 앞 클럽 캐치라이트에서 진행되는 시상식 역시 예비광고인과 광고주, 광고전문가가 함께 어울리는 즐거운 파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LG, 준PO 2차전서 7-2 완승…MVP는 임찬규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단독 하마스 외교 수장 “이스라엘, 국제법 계속 위반하면 5차 중동전쟁”
  • 대기업도 못 피한 투심 냉각…그룹주 ETF 울상
  • 벼랑 끝에 선 ‘책임준공’… 부동산 신탁사 발목 잡나
  • 갈수록 높아지는 청약문턱···서울 청약당첨 합격선 60.4점, 강남권은 72점
  • 국제유가, 2년래 최대 폭 랠리…배럴당 200달러 vs. 폭락 갈림길
  • 황재균, 지연과 별거 끝에 합의 이혼…지연은 SNS 사진 삭제 '2년' 결혼의 끝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008,000
    • -0.02%
    • 이더리움
    • 3,282,000
    • +0.74%
    • 비트코인 캐시
    • 436,600
    • +0.05%
    • 리플
    • 719
    • +0.28%
    • 솔라나
    • 195,000
    • +0.98%
    • 에이다
    • 474
    • -0.42%
    • 이오스
    • 643
    • -0.16%
    • 트론
    • 209
    • +0%
    • 스텔라루멘
    • 125
    • +0.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100
    • +0.4%
    • 체인링크
    • 15,200
    • -0.2%
    • 샌드박스
    • 346
    • +1.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