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CA자산운용, 대표투자상품 브랜드 ‘Allset’ 출시

입력 2015-01-05 11:08 수정 2015-01-05 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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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CA자산운용은 5일 2015년 새해에 대표투자상품 브랜드인 ‘Allset’ 을 야심차게 내놓았다.

‘Allset’은 '새로운 희망, 완벽한 준비'라는 뜻으로, 저금리, 저성장의 시대적 상황에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개발한 NH-CA자산운용의 대표투자상품 브랜드다.

실제 NH-CA자산운용은 농협은행, NH투자증권 등 농협금융 계열사와 공동으로 총 14종의 펀드를 개발하고, 개별 상품에 ‘Allset’ 이라는 브랜드를 넣어 특별한 의미를 부여했다. 6종의 상품은 이미 개발 완료해 출시했으며, 나머지 8종은 올해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눠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먼저 선을 보인 6종의 상품은 △NH-CA Allset 차세대리더 주식형펀드 △NH-CA Allset 스마트베타+ 주식형펀드 △NH-CA Allset 스마트인베스터5.0분할매수 주식혼합형펀드 △NH-CA Allset 모아모아 30 채권혼합형펀드 △NH-CA Allset 모아모아 15 채권혼합형펀드 △NH-CA Allset 국채10년 인덱스 채권형펀드 등으로 고객의 투자성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올 상반기에는 예금금리 플러스 알파를 추구하는 안정형 상품과 해외 채권형 및 RQFII 등에 투자하는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하반기에는 NH-CA자산운용의 대주주인 아문디(Amundi Asset Management)에서 운용하는 실버에이지 및 글로벌 인컴형 등 대표적인 해외 상품을 들여 올 계획이다.

NH-CA자산운용 이태재 대표이사는 "이번 ‘Allset’의 대표투자상품에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쏟을 것이다. 현재 25명인 운용인력을 올 해 두 배 이상으로 확대하는 등 운용역량을 총 집중하여 투자자분들께 좋은 결과를 드릴 것"이라면서, "앞으로 3년 내에는 리서치 인력과 지금의 3배가 넘는 운용인력을 보강함으로써 명실공히 자산운용업계 선두의 위치에 올라설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NH-CA자산운용은 ‘Allset’의 홍보를 위해 이서진씨를 모델로 대중매체 광고를 진행()하고 있고, 거의 모든 상품관련 자료에도 이서진씨를 활용함으로써, 홍보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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