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11월 이사고객 구매 금액, 전년비 62% 증가… 마일리지 덕

입력 2014-12-16 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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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골드러시 이사 마일리지, 인기몰이

▲삼성전자 모델들이 16일 운니동 삼성 래미안갤러리에서 이사를 앞둔 고객들을 위해 지난 9월부터 실시한 삼성전자 S'골드러시 이사 마일리지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의 이사 마일리지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면서 가전제품 판매 금액이 크게 늘었다.

삼성전자는 가을 이사철인 지난 11월 한 달간 이사 고객의 가전제품 구매 금액이 직영점 기준 전년대비 약 62%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삼성전자가 지난 9월부터 실시한 S'골드러시 이사 마일리지 프로그램이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 삼성전자 S'골드러시 이사 마일리지는 3개월간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구매한 금액 및 삼성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0만원의 삼성 디지털프라자 포인트와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마케팅 관계자는 “삼성전자 S골드러시 이사 마일리지는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용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생활 속에서 꼭 필요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S'골드러시 이사 마일리지 행사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멤버십 공식 사이트의 ‘라이프&클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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