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박신혜 패딩, 추위 완벽 무장에도 감출 수 없는 미모… 어디 제품?
‘피노키오’ 박신혜 패딩이 화제다.
배우 박신혜는 지난달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실을 경험하라. 인하는 진실을 경험하는 중. 마와리에 필수는 따뜻한 패딩이죠”라는 글과 함께 패딩을 입은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신혜는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롱패딩으로 추위에 완벽 무장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박신혜는 라쿤털이 달린 모자를 뒤집어 쓴 채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있어 귀여운 매력을 자아낸다.
박신혜가 입은 해당 패딩이 입소문과 함께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지난달 27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에서 박신혜는 해당 패딩을 입은 채 등장, 차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과시했다.
박신혜가 입은 롱패딩재킷은 밀레의 ‘루이스 다운재킷’이다. 방송 직후 해당 제품은 ‘박신혜 패딩’ ‘박신혜 롱다운’ 등으로 웹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일으키며 주말 동안 매장으로 문의가 쇄도, 완판 기록을 세웠다.
해당 브랜드에 따르면 루이스 다운재킷은 자체 개발한 기능성 방풍 소재 윈드엣지(Wind Edge)를 사용해 차가운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투습 효과도 뛰어나다. 솜털과 깃털을 각각 9 : 1의 비율로 충전해, 다운 충전량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가벼우면서도 따뜻하다. 색상은 그레이, 오렌지, 베이지 3가지로 출시 됐다.
한편, 11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는 10.7%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 중이다.
피노키오 박신혜 패딩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피노키오 박신혜 패딩, 가격은 얼마일까”, “피노키오 박신혜 패딩,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 매장에서 품절이라던데”, “피노키오 박신혜 패딩, 박신혜도 완판녀 등극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피노키오 박신혜 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