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가 국내 첫 직영점을 개점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한 오프라인 사업 확대 및 유통채널 강화에 나선다.
슈피겐코리아는 지난 1일 영등포 유통상가 내 슈피겐 직영점을 개업하고 기념 테이프 커팅식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
직영점은 쇼룸 형태로 슈피겐의 전 제품 라인을 한 공간에서 볼 수 있는 전시공간으로도 운영된다. 최신 스마트폰 케이스는 물론 백팩, 보조배터리, 이어폰 등 프리미엄 모바일 액세서리를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다. 또 매장 내 전문가를 통해 제품 설명 및 상담도 받아볼 수 있으며 필름지 부착이나 제품 교환 등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슈피겐코리아는 이번 직영점 개점으로 본격적인 오프라인 사업 확대를 위한 기반을 마련되고 이를 통해 대량 주문 및 판매가 효율적으로 운영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본부장은 “첫 직영점인 영등포 유통상가 단독매장은 슈피겐의 다양한 제품들도 체험할 수 있고 최신 모바일 액세서리 트렌드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는 원스탑 쇼핑공간으로 마련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스킨십을 강화하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직영점을 비롯한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하고 더욱 발전시켜 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슈피겐코리아는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비롯해 G마켓, 옥션 등 유명 e쇼핑채널에 입점해 있으며, 애플 스토어(APR), 삼성디지털프라자,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등 대형 유통매장과 교보문고 ‘핫트랙스’, ‘티월드&컨시어지’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