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한국광고학회가 선정한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

입력 2014-11-13 11: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한국광고학회가 수여하는 ‘올해의 브랜드상’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상은 매년 주요 기업들의 광고와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평가해 탁월한 성과를 보인 브랜드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경동나비엔은 전기발전보일러와 원격제어보일러 등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높인 점 등이 높게 평가됐다.

경동나비엔은 과거 “아버님 댁에 보일러 놔드려야겠어요”라는 광고 카피를 히트시킨 이후 최근에는 ‘국가대표 보일러’를 슬로건으로 도입해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

김봉현 한국광고학회장은 “보일러는 소비자들이 많은 정보를 갖고 있지 않은 제품에 속해 광고커뮤니케이션 활동에서 한계가 있다”며 “그러나 경동나비엔은 자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진실성 있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벌이며 큰 성과를 보였다”고 평가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국 양궁 임시현, 개인전 금메달ㆍ남수현 은메달…3관왕 달성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양지인, 권총 25m 금빛 명중… 또 한 명의 스나이퍼 [파리올림픽]
  • 안세영, 여자 단식 준결승 진출…방수현 이후 28년 만 [파리올림픽]
  • 뉴 레인지로버 벨라, 우아한 디자인에 편의성까지 [시승기]
  • 휘발유 가격 6주 만에 내렸다…"당분간 하락세"
  • 설탕세ㆍ정크푸드 아동판매 금지…세계는 ‘아동 비만’과 전쟁 중
  • 고3 수시 지원전략 시즌 “수능 없이 ‘인서울’ 가능한 교과·논술전형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058,000
    • -4.06%
    • 이더리움
    • 4,106,000
    • -3.39%
    • 비트코인 캐시
    • 507,500
    • -8.81%
    • 리플
    • 776
    • -2.02%
    • 솔라나
    • 200,300
    • -7.35%
    • 에이다
    • 498
    • -3.3%
    • 이오스
    • 689
    • -3.91%
    • 트론
    • 177
    • +1.14%
    • 스텔라루멘
    • 130
    • -2.2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450
    • -5.11%
    • 체인링크
    • 16,210
    • -2.93%
    • 샌드박스
    • 378
    • -4.7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