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퍼스,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모바일 제품 인증 서비스 제공

입력 2014-11-06 10: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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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퍼스)

전자지도 전문기업 맵퍼스는 자사의 아틀란맵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모바일 관련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맵퍼스는 아틀란 전자지도 소프트웨어를 장착한 내비게이션 사용자를 위해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한 제품 인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품 인증은 아틀란 사용자가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서비스를 받기 위한 필수 절차로 차량내 제품 코드를 확인해 PC를 통하지 않고 모바일로 즉시 제품 인증을 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카카오톡 옐로아이디를 활용한 온라인 실시간 1:1 전문 상담 서비스 ‘아틀란 프렌즈’도 시행중이다. 지금까지 홈페이지 상담창구만으로 한정됐었지만 모바일로 확대하며 고객에게 관련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김명준 맵퍼스 대표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모바일 채널을 통한 고객 서비스를 계속해서 확대하고 있다”며 “고객 입장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부분이 무엇인지를 고민하고 다양한 서비스 개선과 개발에 반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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