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 출시

입력 2014-11-06 10: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전략 브랜드인 ‘라우펜’을 북미, 중남미 지역과 아시아ㆍ태평양에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독일어로 ‘달리다’라는 뜻인 라우펜은 타이어의 기본 성능에 충실하도록 상품 라인업을 최적화했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부회장은 "스마트하고 합리적인 글로향을 충족시키며 브랜드 파워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 부회장은 "라우펜은 타이어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며 한국타이어가 리딩 글로벌 타이어 기업으로 도약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라우펜은 2015년부터 북미, 중남미, 아시아ㆍ태평양 지역에서 판매를 시작한 후 다른 글로벌 시장으로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아시아 증시 블랙 먼데이’…살아나는 ‘홍콩 ELS’ 악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단독 ‘과징금 1628억’ 쿠팡, 공정위 상대 불복 소송 제기
  • 이강인, 두산家 5세와 열애설…파리 데이트 모습까지 포착
  • 뉴진스 뮤비 감독 "어도어, 뒤로 연락해 회유…오늘까지 사과문 올려라"
  • 오늘의 상승종목

  • 09.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150,000
    • +4.85%
    • 이더리움
    • 3,173,000
    • +3.02%
    • 비트코인 캐시
    • 435,300
    • +6.2%
    • 리플
    • 727
    • +2.11%
    • 솔라나
    • 181,500
    • +4.13%
    • 에이다
    • 465
    • +2.65%
    • 이오스
    • 668
    • +3.73%
    • 트론
    • 209
    • +0.97%
    • 스텔라루멘
    • 126
    • +3.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550
    • +4.86%
    • 체인링크
    • 14,280
    • +2.96%
    • 샌드박스
    • 345
    • +5.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