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김치냉장고 시장 공략 강화… 신제품 37종 출시

입력 2014-11-06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서울 동교동 소재 LG베스트샵 매장에서 모델이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김치냉장고 성수기를 맞아 김치냉장고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LG전자는 타입·용량·디자인별 김치냉장고 신제품 37종을 출시하고 성수기 마케팅 활동을 확대했다고 6일 밝혔다.

연말 김치냉장고 시장은 뚜껑식 김치냉장고 사용자 중심의 교체 수요 증가 및 배추 값 하락 등으로 두 자릿수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LG전자는 이달 23일까지 가수 유희열을 내세운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한다.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의 대표 기능인 ‘유산균 김치’를 강조한 마케팅으로, LG전자는 참여 고객을 추첨해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11월 한 달 동안 LG베스트샵, 백화점에서 제휴카드로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모델별로 캐시백, 주방용품을 증정한다. 주력 모델인 ‘김치톡톡 프리스타일’ 냉장고와 냉동고를 동시 구매하면 캐시백 10만원을 준다.

아울러 LG베스트샵과 백화점, 할인점에서는 이달 말까지 ‘중고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형 뚜껑식 김치냉장고를 반납하고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모델별로 최대 10만원 상당 캐시백과 주방용품, 모바일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는 △유산균 김치 △쿨링케어 △트윈 밀폐락 △냉기지킴가드 △210일 오래보관 등의 기능을 갖췄다.

LG전자 정창화 한국HA마케팅담당은 “차별화된 김치냉장고 제품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김치냉장고 성수기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연휴에도 이렇게 덥다고요?…10년간 추석 날씨 어땠나 [해시태그]
  • “축구장 280개 크기·4만명 근무 최첨단 오피스” 中 알리바바 본사 가보니 [新크로스보더 알리의 비밀]
  • 법원, ‘티메프’ 회생 개시 결정…“내달 10일까지 채권자 목록 제출해야”
  • 단독 직매입 키우는 ‘오늘의집’…물류센터 2000평 추가 확보
  • 최초의 ‘애플 AI폰’ 아이폰16 공개…‘AI 개척자’ 갤럭시 아성 흔들까
  • "통신 3사 평균요금, 알뜰폰보다 무려 3배 높아" [데이터클립]
  • 삼성 SK 롯데 바닥 신호?… 임원 잇따른 자사주 매입
  • 문체부 "김택규 회장, 횡령ㆍ배임 사태 책임 피하기 어려워"
  • 오늘의 상승종목

  • 09.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350,000
    • +2.93%
    • 이더리움
    • 3,177,000
    • +0.76%
    • 비트코인 캐시
    • 438,300
    • +3.76%
    • 리플
    • 729
    • +0.83%
    • 솔라나
    • 182,000
    • +2.88%
    • 에이다
    • 464
    • -0.22%
    • 이오스
    • 663
    • +1.22%
    • 트론
    • 208
    • -0.95%
    • 스텔라루멘
    • 126
    • +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000
    • +6.82%
    • 체인링크
    • 14,210
    • -3%
    • 샌드박스
    • 342
    • +0.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