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보는 바다사자 포착
장 보는 바다사자 포착 사진에 이어 물고기 훔친 바다사자 포착 동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멕시코 바하칼리포르니아주의 한 항구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동영상 속에는 큰 물고기를 잡고 기념포즈를 취하고 있는 낚시꾼 두 명이 등장한다.
그런데 갑자기 낚시꾼의 등 뒤에서 바다사자 한 마리가 튀어 올라와 낚시꾼이 들고 있던 물고기를 낚아채 달아난다. 순식간에 물고기를 뺏긴 낚시꾼은 허탈한 표정과 함께 바다사자를 바라보며 웃음을 짓고 있다.
물고기 훔친 바다사자 동영상은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과 유튜브를 통해 소개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27일(현지시간)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은 에콰도르 갈라파고스 제도의 산타크루즈 섬 수산시장에서 손질된 생선을 구입하기 위해 줄을 서고 있는 재밌는 포즈의 바다사자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참치와 다랑어를 파는 한 상점 앞에 커다란 바다사자가 서 있다. 바다사자는 생선을 손질 중인 가게주인의 손을 물끄러미 바라보고 있다. 바다사자는 먼저 도착한 손님들이 갈 때까지 기다리다가 가게주인이 던져준 생선 조각들을 들고 상점을 나선다.
장 보는 바다사자 포착 사진을 본 네티즌은 "장 보는 바다사자 포착 사진 너무 귀엽다", "장 보는 바다사자 포착 사진이랑 물고기 훔친 바다사자 동영상이랑 둘 다 너무 웃김", "장 보는 바다사자 포착 사진 타이밍 기가 막힌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