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살’ 스타벅스 코리아, 리워드 회원 1300만명 돌파

입력 2024-09-20 09: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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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코리아 리워드 회원이 1300만 명을 돌파했다. (사진제공=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 리워드 회원이 1300만 명을 돌파했다. (사진제공=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는 리워드 회원 13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20~26일 기존·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스타벅스 리워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별 추가 증정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기간 매일 오후 2시부터 매장 운영 종료 시까지 제조음료 구매 시, 음료 한 잔 당 톨 사이즈는 별 1개, 그란데 사이즈 별 2개, 벤티와 트렌타 사이즈 별 3개씩 음료 잔 수에 맞게 즉시 추가 제공한다.

아울러, 동일한 기간 내 톨 사이즈 이상 제조음료를 구매한 영수증 개수에 따라 스탬프를 적립한다. 스탬프 3개를 적립하면 제조음료 1+1 쿠폰을, 5개 적립 시에는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스탬프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스타벅스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쿠폰은 10월 7일에 등록된 계정으로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별 적립 행사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스타벅스 리워드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오는 10월 7일에 별 5개를 추가로 일괄 적립해 준다.

2011년 첫 선을 보인 스타벅스 리워드는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별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13년간 고객 편의를 중점으로 빠르게 성장해 왔다. 지난해부터는 보다 세분화된 고객 맞춤형으로 혜택을 강화해, 누적 가입 회원 1000만 명을 넘어선 지 1년 8개월 만에 회원 수 1300만 명을 달성했다.

대표적인 앱 서비스인 사이렌 오더 역시 누적 주문 건수가 5억 건을 넘어섰으며, 메뉴 주문 승인 전 취소 기능을 연내 도입하는 등 업데이트를 지속 이어갈 계획이다.

김범수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올해는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5주년을 맞은 해로, 1300만 명 회원 돌파의 의미가 더욱 크고 감사하다”며 “풍성한 혜택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 리워드 프로그램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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