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미디어허브, 지역 미디어 광고사업 강화

입력 2013-09-25 15: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콘텐츠 전문기업 KT미디어허브가 소형 모니터를 통한 광고 서비스인 ‘타운보드’를 출시, 지역 미디어 사업을 강화한다고 25일 밝혔다.

타운보드의 ‘우리동네 대표 부동산’은 공인 부동산 중개 업체들이 활용할 수 있는 광고 상품으로, 지역 아파트 내 엘리베이터 모니터를 통해 다양한 부동산 매물 정보가 소개된다.

‘우리지역 홍보 알림이’는 시정홍보와 행사, 축제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지역자치단체 등에서 활용 가능하다.

화면 디자인도 대폭 개선했다.

회사측은 기존 서비스는 화면을 4개로 분할, 각 화면마다 다른 광고를 제공해 시선이 분산됐지만 이를 개선, 화면 분할을 2개로 줄여 가독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상단의 날씨 영역은 특성에 따라 시간과 기온, 날짜 등 12가지 정보 적용이 가능하다. 이에 더해 HD급 이상으로 제작되는 광고 송출 비율은 기존 4:3에서 16:9로 전환됐다.

한편 KT미디어허브는 서울과 부산 등 전국 지역의 아파트와 오피스텔, 사무실 등 엘리베이터에 총 2만1000여 대에 이르는 광고 보드를 설치, 운영 중이다.

KT미디어허브의 광고사업 부문은 KT의 IPTV 서비스인 올레tv와 디지털사이니지, 영화관 메가박스 광고 등을 추진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오늘은 '소설' 본격적인 겨울 준비 시작…소설 뜻은?
  • 총파업 앞둔 철도노조·지하철노조…오늘도 태업 계속 '열차 지연'
  • 유병재, 열애설 상대는 '러브캐처4' 이유정?…소속사 측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
  • 김장 잘못하다간…“으악” 손목‧무릎 등 관절 주의보 [e건강~쏙]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고양 소노 감독 폭행 사건…'사상 초유' KBL에 징계 맡겼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13:3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872,000
    • +0.96%
    • 이더리움
    • 4,780,000
    • +8%
    • 비트코인 캐시
    • 689,000
    • +2.91%
    • 리플
    • 1,953
    • +25.51%
    • 솔라나
    • 365,300
    • +8.24%
    • 에이다
    • 1,238
    • +11.83%
    • 이오스
    • 959
    • +5.97%
    • 트론
    • 281
    • +0.72%
    • 스텔라루멘
    • 397
    • +19.9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850
    • -8.97%
    • 체인링크
    • 21,400
    • +4.9%
    • 샌드박스
    • 496
    • +4.42%
* 24시간 변동률 기준